PC 케이스 및
쿨링 시스템, 기타 주변기기 전문 업체 브라보텍(bravotec.co.kr)은 오랫동안 사랑받아
온 스텔스 EX / FX의 후속 기종 'EX270 / FX470 파노라마 윈도우' 출시와 함께 초기
구매 고객에게 3만원 상당의 DEEPCOOL RGB바를 무상 증정하는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텔스 EX270 / FX470 파노라마 윈도우는 자사의 기존 제품이 가진 반듯하고 중후한 디자인을 그대로 계승하고 다양한 부품과의 호환성과 편의성을 높였으며, 20인치 대형 파노라마 윈도우 적용으로 시스템 모니터링 및 튜닝 효과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제품의 전면부는 메탈 메시로 처리되어 먼지 유입 방지 및 내부 LED 팬의 조명 효과를 높여주고 있으며, 5.25인치 베이 영역을 제외한 나머지 먼지필터 영역을 일체화하여 청소 및 관리 편의성을 개선했다. 하단과 상단 또한 먼지 필터가 기본 장착되어 시스템 내부로의 먼지 유입을 줄였다.

상단은 개선된 전원 및 리셋 버튼이 적용됐고, 전원 LED와 HDD LED를 전원 버튼에 통합해 편리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며, USB3.0 및 2.0 포트 총 3개, 오디오 및 마이크 입출력 포트, 2채널 팬 컨트롤러를 지원한다.
내부는 3.5인치 또는 2.5인치 드라이브 8개, 5.25인치 드라이브 3개를 장착할 수 있으며, 기본 제공되는 멀티가이드를 이용하면 1개의 3.5인치 또는 2.5인치 드라이브의 추가 장착이 가능하다. ATX 및 일부 E-ATX 규격의 메인보드, 최대 길이 325mm의 그래픽카드와 호환된다.
또한 하드디스크의 진동과 공진을 제로에 가깝게 잡아주는 사일런트 하드 가이드가 기본으로 네 개 제공돼 스텔스 라인의 특장점을 그대로 계승하고 있다. 특히 사일런트 하드 가이드에 사용자 취향에 맞게 제공되는 전용 로고 라벨을 부착할 수 있어 한층 더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전면 120mm LED 팬쿨러 두개, 상단 120mm LED 두개 및 후면에 한 개로 총 다섯개가 기본 제공되며, 최대 10개의 팬쿨러를 장착할 수 있다. 수랭 쿨러와의 호환성을 개선 및 극대화하여 상단에 240/360mm 규격의 라디에이터, 전면 하드디스크 베이에 240mm 규격, 후면에 120mm 규격의 라디에이터를 장착할 수 있다. 장착 호환성을 높이고 네개의 호스 및 파이프 홀이 제공되어 수랭 쿨링 시스템에도 최적화 되어있다.
케이스 구매시 함께 제공되는 DEEPCOOL RGB 바는 눈부심 없고 선명한 고휘도 RGB LED에 약 10만시간의 긴 수명과 플렉시블 FPC 서브스트레이트 적용으로 방수 및 절연기능을 제공하고, 16가지의 다양한 색상 표현 및 밝기, 브레스 모드와 색상 순차 번경등 다양한 모드를 리모콘을 통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 튜닝 유저들에게 각광받고 있는 제품이다.
이번 행사는 오는 19일까지 진행되고 사은품 조기 품절 및 마감될 수 있다. 구매는 다나와(http://danawa.com)의 각 제품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브라보텍 담당자는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 받았던 스테디 셀러 스텔스 EX / FX 의 후속 모델의 출시와 함께 튜닝 효과를 극대화 할수 있는 DEEPCOOL RGB 바를 얼리버드 구매 고객에게 무상 제공하는 득템 이벤트에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
- 관련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