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마비노기, 영화 `노다메 칸타빌레` 와 제휴 이벤트 실시

/ 1

넥슨은 자사의 MMORPG 마비노기와 개봉 예정 영화 `노다메 칸타빌레 최종악장` 의 제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국내에도 잘 알려진 인기 일본 드라마 `노다메 칸타빌레` 를 영화화한 `노다메 칸타빌레 최종악장` 은 지난 9월 국내 개봉한 전편 `노다메 칸타빌레 Vol. 1` 의 이야기가 그대로 이어지는 후속편으로, 오는 13일 국내에 개봉할 예정이다.

넥슨은 천재지휘자와 피아니스트 등 음악을 중심으로 이야기가 전개되는 `노다메 칸타빌레 최종악장` 과 악기를 연주해 다양한 능력을 증가시키는 `음유시인` 캐릭터를 비롯해 음악과 관련된 콘텐츠가 풍부한 `마비노기` 가 공통점이 많아 이번 제휴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넥슨은 오는 11일 영화관을 대관해 마비노기 유저를 초청해 단독 시사회를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12월 30일부터 게임 내에서 `아름다운 에피소드` 를 주제로 공모를 진행했으며, 오늘 우수작을 선정/추첨해 100명의 유저에게 시사회티켓을 2매씩 증정한다. 또한 시사회에 참석한 모든 유저에게 `프리미엄 팩 7일권`, `반짝이는 작은북` 아이템 등을 추가로 선물한다.

한편, 넥슨은 게임 속 캐릭터를 이용해 개성이 강한 `노다메 칸타빌레 최종악장` 의 주인공들을 가상으로 캐스팅해보는 `NPC 가상 캐스팅 이벤트` 도 함께 진행 중이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해 탁월한 캐스팅을 한 유저에게 `노다메 칸타빌레 최종악장` 만화책 24권, DVD 및 영화 OST 5세트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때문에 이번 이벤트에는 시작 7일만에 약 900여 건의 참여가 있을 정도로 유저들의 반응도 뜨겁다.

2004년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마비노기` 는 당시 차세대 MMORPG로 손꼽히며 작품성과 흥행성 면에서 고른 인정을 받은 국내 대표 온라인게임으로, 다른 온라인 게임에서 경험해 보지 못했던 플레이 스타일을 구현하는 데에 역점을 두고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마비노기 2004년 6월 22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데브캣스튜디오
게임소개
'마비노기'는 지루하게 반복되는 싸움이 아닌 교감과 소통, 이해와 사랑이 있는 판타지 세계에서의 낭만을 체험하는 것을 주요 콘텐츠로 내세운 MMORPG다. 카툰 랜더링 기법을 사용하여 게임의 그래픽을 애니메이션과...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