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던전앤파이터 최고의 얼짱 미남미녀를 찾아라!

/ 1

네오플은 자사가 개발하고 삼성전자 주식회사(대표 최지성 )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의 신개념 오락 정보프로그램인 ‘하트비트 메가폰’에서 최고 미남을 선발한다.

온게임넷을 통해 매주 목요일 밤 9시 30분에 방영되는 ‘하트비트 메가폰’은 던파를 소재로 해 다양한 재미와 정보를 제공하며 유저와 소통하는 참여형 프로그램으로, 인기방송인 허준 과 던파걸 민주희 , 인기 개그우먼 곽현화 , 던파 도사 정준 등이 출연해 높은 인기를 끌며 방영되고 있다.

특히 이번 주부터 2주간 던파를 즐기는 남성 유저들 중 최고 미남을 선발하는 코너가 신설돼 큰 기대감을 가져다 주고 있다.

실제로 지난 달 28일부터 던파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 중인 남자 ‘얼짱’ 후보에 500명이 넘는 유저가 지원해 열띤 경쟁을 펼치고 있으며, 미남들의 사진에 수백 개의 다양한 의견이 달리는 등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홈페이지에서 가장 높은 득표를 얻은 유저들은 방송을 통해 최종심사를 거치게 되며, 최고 ‘얼짱’으로 선발된 유저에게는 게임 내에서도 ‘얼짱’임을 나타낼 수 있도록 특별 칭호와 함께 상품권이 주어지게 된다. 또한 참여한 소감을 블로그를 통해 후기를 남긴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10강화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지금까지 총 11회가 방영된 ‘하트비트메가폰’은 3월부터 인기방송인 허준 이 메인MC를 맡으며 특유의 입담과 유머 감각을 살려 프로그램의 재미를 배가시키고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던전앤파이터 2005년 8월 10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네오플
게임소개
횡스크롤 온라인 액션 게임 '던전앤파이터'는 콘솔 게임에서 볼 수 있었던 빠른 스피드와 정확한 타격 판정을 장점으로 내세웠다. 또한 공중 콤보, 다운 공격, 스킬 캔슬 등 과거 오락실에서 즐겼던 벨트스크롤 액션 ...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