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배틀필드 온라인, 서비스 오픈 1주년 기념 업데이트

/ 3

fs110330_bton.jpg

네오위즈게임즈는 일렉트로닉아츠와 공동 개발한 전장 FPS게임 `배틀필드 온라인(Battlefield Online)`에서 공개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워킹데드 워커(WALKER) 모드’ 업데이트와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지난 1월에 선보인 ‘워킹데드’는 최대 4인까지 한 팀이 되어 인공지능(AI) 적들과 정해진 시간 동안 전투를 벌이는 신규 모드다.

이번에 선보인 ‘워킹데드 워커(WALKER) 모드’는 기존 워킹데드의 PvE(Player versus Environment: 이용자와 컴퓨터간 대결) 모드가 아닌 게임 플레이어간 대전을 펼치는 PvP(Player versus Player: 이용자와 이용자간 대결) 모드로 최대 16인이 참여할 수 있다. 게임 시작과 동시에 무작위로 2명의 플레이어를 높은 체력과 힘을 가진 워커로 변신시키고, 나머지 14명의 일반 플레이어와 생존을 위한 대결을 펼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워킹데드 워커(WALKER) 모드’는 전장에서 느껴지는 음산한 분위기와 함께 예고없이 출몰하는 워커의 공격으로 게임의 재미와 스릴을 동시에 맛볼 수 있다.

아울러 무기 개조 시스템이 추가된다. 무기 개조는 총기별로 데미지, 정확도, 연사력 등 특화되는 기능을 개조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이용자들의 선호도에 따라 개성 있게 총기를 만들 수 있는 재미가 있다.

업데이트와 함께 총 4가지로 구성된 공개 서비스 1주년 기념 ‘1st ANNIVERSARY’ 이벤트도 4월 11일까지 진행된다. 첫 번째 이벤트로 `배틀필드 온라인` 홈페이지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1주년 기념 아이템(컨디션 120% 드링크 1개, 개인정찰 5회, 스팀팩B 5회, 병과변경 5회, 전장투입 5회, 운영자 포상 1개)을 제공한다.

두 번째 이벤트에서는 `배틀필드 온라인`의 각 모드를 한번 이상 플레이 한 이용자들에게 총 1,000장의 문화상품권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세 번째로 29일부터 4월4일까지 기간제 캐쉬 총기를 구매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운영자 포상 아이템을 3개씩 지급할 계획이다.

마지막 이벤트로 게임 내에서 1킬이나, 1데스를 기록하면 게임머니를 10BP씩 지급한다. 게임머니는 하루 최대 5천BP까지 획득 가능하다.

업데이트 및 공개서비스 1주년 기념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battlefield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네오위즈
게임소개
'배틀필드 온라인'은 EA의 '배틀필드' 시리즈 중 '배틀필드 2'를 기반으로 개발된 온라인 FPS 게임이다. 국가별 다양한 무기와 장비, 세밀한 병과를 구현했으며 팀데스매치 뿐 아니라 점령전, 기갑전 등 다양한...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