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피파 온라인2, 대한축구협회와 라이선스 계약 체결

/ 4

fs110513_FO2-logo.JPG

EA코리아는 금일 대한축구협회(KFA)와 한국 국가대표팀의 라이선스를 게임 내 사용할 수 있는 재계약을 지난 4월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재계약으로 EA코리아는 자사의 간판 패키지 타이틀인 ‘FIFA’ 패키지 시리즈와, EA와 네오위즈게임즈가 공동 개발하고 네오위즈게임즈가 서비스하는 ‘FIFA 온라인 2’ 등 FIFA 관련 게임 내에서 국가대표팀의 라이선스를 지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권리를 가지게 되었다. 이번 계약은 2011년부터 4년 간으로, EA가 개발, 발매하는 모든 ‘FIFA’ 패키지 시리즈 및 ‘FIFA 온라인 2’에서 국가대표팀을 만날 수 있게 된다.

‘FIFA’ 패키지 시리즈 및 ‘FIFA 온라인 2’는 현재 전 세계 총 40여 개가 넘는 클럽, 리그, 국가대표팀 등의 최다 라이선스를 보유하고 있으며, EA코리아는 2000년부터 매해 발매되는 패키지 타이틀에 국가대표팀과 K리그 클럽팀 등 관련 라이선스를 지속적으로 사용해 왔다.

‘FIFA’ 패키지 시리즈는 PlayStation3, PlayStation Portable 등의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의 가정용 콘솔 게임기와 마이크로소프트 사의 Xbox360 및 PC DVD 등으로 발매되고 있다. 특히, 네오위즈게임즈에서 서비스 중인 ‘FIFA 온라인 2’의 경우 각종 라이선스 뿐아니라 세밀하게 묘사된 그래픽과 최신 로스터, 유니폼 및 다양한 아이템 등에 이르기까지 사실성을 강점으로 게이머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온라인 축구 게임으로 인정받고 있다.

EA코리아 온라인 총괄 이병재 본부장은 “지난 몇 년간 계속되어 온 KFA와의 돈독한 파트너십 덕택에 게이머 여러분들께 실제 데이터 및 초상권을 기반으로 한 사실성 높은 게임을 선보여 드릴수 있었다.”며 “지금까지 ‘FIFA’ 패키지 시리즈 및 ‘FIFA 온라인 2’를 사랑해주신 게이머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게임 내에 최신 정보를 반영하여 게이머 여러분들이 보다 더 현실감있고 박진감 넘치는 게임을 즐기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FIFA’ 패키지 시리즈 및 ‘FIFA 온라인 2’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EA코리아 홈페이지(www.ea.co.kr) 또는 ‘FIFA 온라인 2’ 홈페이지(www.eafifa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EA스포츠
게임소개
'피파 온라인 2'는 '피파 온라인'의 후속작이자 콘솔 게임 '피파 07'을 기반으로 개발된 온라인 축구 게임이다. 대기실이 전작보다 보기 편해졌으며 현재 뛰고 있는 축구 선수와 팀들이 업데이트 되었다. 게임 초...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