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전차 슈팅 `탱크에이스` 24일 PC방 게릴라 테스트

/ 3

▲ 24일부터 PC방 게릴라 테스트를 진행하는 `탱크에이스`


다시점 전차 슈팅 액션 게임 `탱크에이스`가 오늘부터 4일간 PC방 게릴라 테스트를 실시한다. 이번 테스트는 지난 4월 실시된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얻은 피드백을 반영해 새롭게 업데이트된 버전으로 진행된다.

테스트는 중고등학교가 밀집된 서울 지역 PC방을 중심으로 진행되며, 즉석 이벤트를 통해 문화상품권, PC방 무료이용권, 간식 등이 지급될 예정이다.

새로운 버전의 `탱크에이스`는 지난 테스트에 비해 많은 컨텐츠가 추가됐다. 우선 기존 주둔지 외에 용병 주둔지를 신설해 10레벨까지는 국적 선택 없이 전장에 진입할 수 있게 했다. 또한 다양한 전술을 구사할 수 있는 평원 맵인 프로호로프카 전장이 추가되고 이펙트 및 음성 지원, 부관 시스템 추가 등의 업데이트가 이뤄졌다.

현재 탱크에이스의 업데이트 버전은 PC방 뿐 아니라 게임스캠퍼스 홈페이지를 통해 접속해 플레이할 수 있다.

온네트 퍼블리싱본부 허진영 이사는 “이번 테스트 버전은 지난 1차 비공개 테스트의 피드백을 반영해 유저의 기대치에 맞도록 전반적으로 리뉴얼한 버전”이라며 “탱크에이스에 대한 유저 반응을 현장에서 직접적으로 확인하고, 추후 본격적으로 게임 공개 테스트를 준비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탱크에이스`의 이번 PC방 게릴라 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스캠퍼스 홈페이지(http://tankace.gamescampu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제작사
게임소개
‘탱크에이스’는 제2차 세계대전을 배경으로, 당시의 전장을 재현한 온라인 전차 슈팅 게임이다. 당시의 분위기를 살린 그래픽과 다양한 전투 전략 시스템, 철저한 고증을 거친 탱크 재현 등 ‘전쟁을 소재로 한 전략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