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14년만의 귀환! `듀크 뉴켐 포에버` 드디어 출시

인플레이 인터렉티브는 2K 게임스와 기어박스 소프트웨어의 전설적인 게임 아이콘 `듀크 뉴켐` 의 영광스런 귀환 작품 `듀크 뉴켐 포에버` 를 PS3, XBOX360, PC용으로 금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전설적인 아이콘이자 게이머들의 우상으로 불리는 `듀크 뉴켐` 은 최고의 마초 히어로로, 성격은 거칠지만 불의와 타협하지 않는 완벽한 캐릭터이다. 약간은 불손하지만 폭소를 터트릴 수 밖에 없는 유머와 농담으로 플레이어는 특유의 뻔뻔함과 선정성, 생생한 액션을 즐길 수 있는 신선함이 게임의 특징이다.

지구를 지키는 마초 히어로 설정인 `듀크 뉴켐 포에버`는 진지하고 무거운 분위기 보다는 유니크한 무기, 끊이지 않는 짜릿한 액션과 전례 없는 재미를 무장한 시원한 슈팅 게임이다. 이 모든 것이 존재하는 게임 속에서 플레이어들은 끝없이 밀려오는 재미의 홍수에 휘말려 멈추지 않는 가속으로 결코 지루함을 느끼지 못하게 된다. 결코 패배하지 않으며 언제나 여자들을 차지하는 스테로이드 폭발의 지상최강 사나이, 듀크 뉴켐의 역할을 맡아 외계 침략자인 에일리언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액션을 펼치며 수 시간에 달하는 장대한 싱글 플레이로 재미를 보장한다.

`듀크 뉴켐 포에버` 의 멀티 플레이 모드는 듀크의 방식으로 모두 재조명되어, 폭소를 자아내고 적들에게 수치감과 모멸감으로 가득 찬 게임으로 변모한다. 멀티 플레이 모드는 총 4가지 이며, 최대 8명이 참가하여 개인전을 펼치는 `듀크매치 (Duke Match)` 와 최대 4:4의 팀 대결이 가능한 `팀 듀크매치 (Team Duke Match)` 외 특정 위치를 확보하는 본진 사수 매치 개념인 `헤일 투 더 킹 (Hail to the King)` 이 존재한다. 특히 `캡쳐 더 베이브 (Capture the Babe)` 는 깃발 대신 여자를 어깨에 메고 본진으로 안전하게 도착하는 모드이며, 이동간 여자들의 격렬한 저항과 비속어 등 다양한 연출을 볼 수 있어, 게임의 정서가 그대로 묻어나 있는 것이 특징이다.

14년만의 귀환, 자신감 충만한 최고의 재미와 함께 돌아온 3D FPS 게임의 종결자 `듀크 뉴켐 포에버` 의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inplayinteractive.net/home/dukenuke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듀크 뉴켐 포에버` 스크린샷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 비디오 | PS3 , Xbox360
장르
FPS
제작사
기어박스소프트웨어
게임소개
3D 렐름에서 개발 중인 액션 슈팅 게임. 전작들의 성원에 힘입어 개발되고 있지만 10년이 다 되도록 출시 연기가 지속돼 많은 비난을 받고 있는 게임이기도 하다. 과거와 마찬가지로 현재도 계속적으로 개발이 진행중...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20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