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라임오딧세이, ‘하캉’의 신규 일러스트 공개

fs110617_limedo.jpg

JCE는 17일 하반기 서비스를 앞두고 준비해온 `라임오딧세이`의 신규 일러스트를 공개했다. `라임오딧세이`는 시리우스 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JCE가 퍼블리싱하는 3D 캐주얼 판타지 MMORPG다.

`라임오딧세이`에는 일본의 유명 일러스트레이터로 국내에도 많은 팬을 갖고 있는 ‘하캉’(Haccan)이 참여했다. 하캉은 `영웅전설6: 천공의 궤적`(팔콤), `성검전설`(스퀘어에닉스)  `아발론코드`(마벨러스엔터테인먼드) 등에서 메인 일러스트레이터로 활약하며, 친근감 있고 따뜻한 색감이 돋보이는 스타일로 게임 원화 및 캐릭터 디자인 분야에서 독보적인 인물이다. 특히 게임 전문 출판 그룹 ‘엔터브레인’에 잡지, 만화용 일러스트를 기고하며 일본 뿐만 아니라 국내 일러스트 마니아들 사이에서도 널리 알려져 있다.

`라임오딧세이`는 비전투적이고 평화로운 게임성과 화사하고 밝은 그래픽을 자랑한다. 파스텔 톤의 따뜻한 색감과 동화책에서 튀어나온 듯한 귀여운 캐릭터가 일품인 이번 신규 일러스트를 통해 이용자들은 밝고 섬세한 감성을 자랑하는 ‘하캉’만의 분위기를 십분 느낄 수 있다.

일러스트에서 느껴지는 분위기처럼 `라임오딧세이`는 신비롭고 평화로운 세상을 담고 있다.  게임을 즐기는 이용자들은 농장, 하우징, 낚시, 요리 등 `라임오딧세이`만의 다채로운 생활형 콘텐츠를 통해 친한 친구와 이야기를 나누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격렬한 전투에 큰 비중을 두고 있는 대부분의 MMORPG와 확연히 대조를 이룬다.

장지웅 JCE 사업본부장은 “강렬한 액션과 전투로 획일화된 MMORPG에서 탈피해 차별화된 콘텐츠로 이용자들에게 즐거움을 주고 싶다.”며, “즐겁고 환상적인 기분을 선사하겠다는 `라임오딧세이`의 콘셉트라면 현재 MMORPG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기에 충분하다.”라 전했다.

`라임오딧세이` 의 새로운 일러스트 및 게임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lime.joycity.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싸이칸엔터테인먼트
게임소개
'라임 오딧세이'는 일본 일러스트레이터 '하캉'의 원화를 바탕으로 한 밝고 쾌활한 그래픽과 통쾌한 액션을 내세운 MMORPG다. 아기자기한 생활형 콘텐츠와 전투 직업과 다른 생활 직업을 도입하여 다양하게 즐길 수...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