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신규 직업 어벤저 추가! `던파` 혁신이 시작된다

/ 1

네오플(대표 강신철 )이 개발하고 삼성전자 주식회사(대표 최지성 )가 서비스하는 인기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에서 여름방학 대규모 업데이트 ‘던파 혁신(革新)’의 내용이 오늘(1일)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던파의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기존 시스템의 대대적인 개편과 함께 그 동안 많은 유저들이 기다려왔던 신규직업 및 특수 던전과 같은 새로운 콘텐츠가 추가된다.

먼저 오는 14일 진행되는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화면의 해상도가 확장된다. 게임 플레이 시 기존 화면보다 한 단계 확장된 해상도가 지원됨에 따라 넓은 시야가 확보돼 보다 쾌적한 플레이가 가능해진다. 또 마을 및 던전 배경의 그래픽이 해당 지역의 콘셉트와 분위기에 맞게 개선되며, 편의를 고려해 일부 마을의 이동동선이 단축된다.

아울러 각종 무기 및 장신구를 매매할 수 있는 경매장의 검색기능이 직관적으로 재편성되며, 캐릭터의 장비 착용 후 모습을 미리 보여주는 기능이 추가된다.

새로운 콘텐츠로서 ‘프리스트’의 네 번째 상위직업 ‘어벤저(Avenger)’와 높은 난이도를 자랑하는 특수 던전 ‘절망의 탑’이 추가된다. ‘어벤저’는 어둠의 힘을 부여 받은 ‘프리스트’로서 낫을 이용한 광범위한 공격과 악마의 힘을 바탕으로 한 강력한 마법 스킬을 보유한 공격형 캐릭터이다.

또 ‘절망의 탑’은 하루에 한 번, 한 층씩만 도전할 수 있는 특수 던전으로 총 100층으로 구성돼 있으며, 각층에는 강력하고 치명적인 기술을 구사하는 적이 분포해 있다.

네오플에서 던파 개발을 총괄하는 이호준 실장은 “이번 혁신 업데이트는 여름방학을 맞아 유저들에게 보다 새로운 경험을 주기 위해 심혈을 기울인 대규모 업데이트다” 며, “올 여름 새로운 모습으로 거듭날 기존과는 다른 던파를 많은 유저분들께서 경험해보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여름 업데이트에 대한 내용은 오는 10일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1 던파 페스티벌’에서 자세히 공개될 예정이며, 금일 던파 홈페이지(http://df.nexon.com/)를 통해 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초대권이 추가로 배포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던전앤파이터 2005년 8월 10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네오플
게임소개
횡스크롤 온라인 액션 게임 '던전앤파이터'는 콘솔 게임에서 볼 수 있었던 빠른 스피드와 정확한 타격 판정을 장점으로 내세웠다. 또한 공중 콤보, 다운 공격, 스킬 캔슬 등 과거 오락실에서 즐겼던 벨트스크롤 액션 ...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