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이번엔 베니스다! 마비노기, G15 프롤로그 영상공개

 

넥슨은 자사의 인기 MMORPG ‘마비노기’에서 선보일 예정인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 ‘최초의 거래’의 프롤로그 영상 및 각종 신규 콘텐츠 내용을 공개했다고 22일 밝혔다.

오는 26일 업데이트될 ‘최초의 거래’에는 신규 시나리오 ‘베니스의 상인’과 함께 마족과 공존하는 신규 지역 ‘벨바스트’ 섬, 마을간 특산품 거래로 수익을 거두는 ‘교역 시스템’, 신규 아르바이트 등 다양한 콘텐츠가 포함돼있다.

‘베니스의 상인’은 셰익스피어의 희극 중 가장 유명한 작품인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마비노기의 세계에 맞춰 새롭게 각색된 이야기다. ‘아본’ 지역에서만 진행됐던 `햄릿`, `로미오와 줄리엣`과 달리 ‘베니스의 상인’은 ‘에린’ 전역에서 메인스트림이 진행되고, 챕터4 스토리의 전환점이 되는 이야기를 담고 있어 보다 다이내믹하고 극적인 플레이가 이뤄진다.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 신규 지역 ‘벨바스트’ 섬은 과거 해적의 본거지였으나, 현재는 일부 마족들이 인간과 공존하는 무역의 중심지다. 무역의 중심지라는 콘셉트를 살린 새로운 시스템 ‘교역’은 각 마을에 위치한 교역소에서 특산품을 구매, 다른 마을까지 운송해 시세 차익을 얻는 시스템이다.

교역 임무를 수행할수록 해당 마을의 신용도가 올라가 더 높은 레벨의 특산품을 거래할 수 있으며, 교역으로 획득한 차익에 따라 더 많은 경험치, 골드, 신용도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이를 통해 전투 없이도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춰 마비노기 특유의 게임 자유도를 한층 높일 계획이다.

교역에는 새로운 화폐 ‘두카트’가 사용되며, 획득한 ‘두카트’를 통해 교역소에서 판매하는 ‘고급 무기’, ‘팔리아스 유물’, ‘개조석’ 등의 아이템은 물론 더 많은 교역품을 보다 빠르게 운송할 수 있는 수레, 마차, 코끼리 등을 구입할 수 있다.

이 밖에, 특수한 악보를 얻을 수 있는 주점 연주 아르바이트, 골드를 얻을 수 있는 은행 수금 아르바이트, 특수한 조미료를 얻을 수 있는 식료품 및 잡화점 아르바이트도 새롭게 추가해 재미를 더했다.

마비노기의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 ‘최초의 거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mabinog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마비노기 . 01. 01
플랫폼
온라인 |
장르
MMORPG
제작사
데브캣스튜디오
게임소개
'마비노기'는 지루하게 반복되는 싸움이 아닌 교감과 소통, 이해와 사랑이 있는 판타지 세계에서의 낭만을 체험하는 것을 주요 콘텐츠로 내세운 MMORPG다. 카툰 랜더링 기법을 사용하여 게임의 그래픽을 애니메이션과...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20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