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산업

LA 한인타운이 게임 속으로, `GTA5` 트레일러 공개!

/ 1


▲ GTA5 공식 트레일러

락스타 게임즈의 대표작 ‘GTA5’의 최초 트레일러가 드디어 모습을 드러내며 많은 플레이어들의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락스타 게임즈는 자사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GTA5’의 첫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영상은 범죄적인 삶에서 벗어나 평범한 가족을 이루어 평화로운 삶을 살고 싶었으나 그럴 수 없었던 한 남자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나레이션을 통해 자신의 사연을 전하는 인물의 정체는 아직 밝혀지지 않은 상황이다.

영상 속에는 게임의 배경이 되는 도시의 정경이 담겨 있다. 아직 도시의 정체가 공식적으로 발표된 것은 아니지만 관계자 및 팬들은 ‘GTA5’가 지난 2004년에 출시된 ‘GTA: 산 안드레스’에 등장한 도시 ‘산 안드레스’를 배경으로 삼으리라는 전망을 제시했다. ‘산 안드레스’의 특징적인 장소 중 하나인 ‘바인우드(Vinewood)’, ‘리틀 서울(LA 한인타운)’ 등이 고스란히 공개되었기 때문이다. ‘산 안드레스’는 LA, 샌프란시스코, 라스베가스 등 미국의 여러 도시를 기반으로 제작된 게임 속 가상도시이다.

‘GTA5’는 지난 10월 25일 공식 로고가 발표되며 수면 위로 떠올랐다. 당시 락스타 게임즈는 타이틀의 최초 트레일러를 현지 시간으로 11월 2일에 공개한다고 밝혀 많은 전세계 게이머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무한한 자유도를 바탕으로 범죄적인 삶을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다는 매력으로 인기 시리즈 중 하나로 손꼽히는 ‘GTA’는 실제 도시를 모델로 삼은 사실적인 배경 묘사와 액션과 레이싱을 기반으로 한 뛰어난 게임성을 장점으로 내세웠다. 그러나 동시에 해외에서 다수의 모방범죄가 발생해 대중들의 따가운 눈총을 피할 길이 없는 상황에 몰리기도 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GTA 5 2013. 09. 17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액션
제작사
락스타게임즈
게임소개
'GTA 5'는 오픈월드 게임 'GTA'의 다섯 번째 정식 넘버링 작품이다. 'GTA 5'는 미국 서부의 도시 로스엔젤레스를 재현한 로스산토스를 배경으로 삼았다. 게임에는 트레버, 프랭클린, 마이클 등 세 명의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