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에드 등장! `마비노기` 강철의 연금술사 코스튬 공개

111117-risell-mn1.jpg

넥슨은 자사의 MMORPG ‘마비노기’와 인기 애니메이션 ‘강철의 연금술사’ 제휴 이벤트를 17일부터 시작한다.

지난 10일 제휴 이벤트 관련 티저 영상이 공개된 후 ‘연금술사’와 ‘연금술’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마비노기’에서 유저가 ‘강철의 연금술사’의 캐릭터로 플레이 할 수 있다는 점이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넥슨은 이번 제휴 콘텐츠를 통해 ‘강철의 연금술사’ 캐릭터들의 코스튬들을 게임 내에 구현했다. 이를 장착하고 게임 내 ‘연금술’ 스킬을 사용하면 한국 서버에서 새롭게 선보인 애니메이션 캐릭터의 모션이 발동돼 보다 색다른 ‘마비노기’를 즐길 수 있다.

‘강철의 연금술사’와의 제휴를 기념해 오는 12월 11일까지 특별한 ‘타이틀’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해당 기간 동안 ‘강철의 연금술사’ 관련 의상 또는 아이템을 착용하고, 각각의 특징에 맞는 연금술 스킬을 사용하면 ‘강철의 연금술사’, ‘화염의 연금술사’, ‘호완의 연금술사’ 등 다양한 효과를 가진 타이틀을 획득할 수 있다.

‘마비노기’ 개발을 총괄하는 넥슨 문성준 팀장은 “‘연금술사’와 ‘연금술’은 마비노기에서도 중요한 존재감을 갖고 있다”며 “이번 제휴로 색다른 재미를 경험하시기 바라며, 앞으로도 마비노기와 어울리는 제휴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해나가겠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마비노기’ 공식 홈페이지(https://www.mabinog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마비노기 . 01. 01
플랫폼
온라인 |
장르
MMORPG
제작사
데브캣스튜디오
게임소개
'마비노기'는 지루하게 반복되는 싸움이 아닌 교감과 소통, 이해와 사랑이 있는 판타지 세계에서의 낭만을 체험하는 것을 주요 콘텐츠로 내세운 MMORPG다. 카툰 랜더링 기법을 사용하여 게임의 그래픽을 애니메이션과...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