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미르의 전설2, `설목촌 겨울축제` 7일 겨울맞이 이벤트

/ 1

2011_ego_meca5_1207.jpg
▲ 오늘(7일)부터 시작하는 `미르의 전설2` 겨울 맞이 이벤트


올해로 서비스 10주년을 맞은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의 대표 무협MMORPG `미르의 전설2`가 오늘(7일)부터 다채로운 겨울맞이 이벤트를 시작한다.

이용자들과의 즐거운 겨울나기를 위해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앞으로 한 달간에 걸쳐 게임 내 곳곳에서 진행되며, 전 레벨대의 이용자들이 다같이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통해 다양한 아이템 선물은 물론, 경험치 획득에 있어 큰 혜택을 제공한다.

1월 4일까지 게임에 참여한 이용자는 `미르의 전설2` 각 지역에서 겨울 축제 관리인을 만나 설목촌으로 이동 및 낚시를 함으로써 입장권을 획득하고 산타 마을로 입장할 수 있다.

산타 마을 문지기를 통해서도 진입할 수 있는 이 곳에는 각종 희귀 아이템들을 얻을 수 있는 몬스터들이 가득해 이용자들의 캐릭터를 한층 강력하게 탈바꿈시킬 수 있는 행운의 장소로서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전 지역에서 발견 가능한 눈사람 몬스터를 사냥할 경우 보물 상자를 받을 수 있고, 비밀의 열쇠를 사용해 상자를 열면 값진 이벤트 전용 무기와 방어 장비를 가질 수 있다.

이용자들의 풍성한 겨울을 책임질 `미르의 전설2` 겨울 맞이 이벤트 참여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mir2.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위메이드
게임소개
'미르의 전설 2'는 무협 세계관을 배경으로 삼은 MMORPG다. '미르' 대륙을 배경으로 삼은 '미르의 전설 2'은 변화무쌍한 스토리와 균형잡힌 밸런싱, 쉬운 조작과 편안함을 특징으로 내세웠다. 또한 동양의 정...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