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일산호수공원에 피카츄 등장, 포켓몬 GO 행사 시작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4,70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 통합 3,872 View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고양시 일산호수공원 포켓몬고 '사파리존: 고양' 개회식 현장 (사진제공: 나이언틱)
▲ 고양시 일산호수공원 포켓몬고 '사파리존: 고양' 개회식 현장 (사진제공: 나이언틱)

23일, 포켓몬GO의 국내 첫 라이브 이벤트 '사파리 존: 고양' 개회식이 개최됐다. '사파리 존: 고양'은 나이언틱이 진행하는 포켓몬GO 라이브 이벤트로, 오는 25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한국에서 최초로 진행되는 ‘사파리 존’ 행사로, 포켓몬GO 유저들에게 고양시의 문화 유산과 역사를 경험할 수 있는 새로운 경험과 재발견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개회식에는 이동환 고양시장과 포켓몬GO의 APAC 마케팅 매니저 엘레인 휘가 참석해 포켓몬 트레이너들을 맞이했다.

이벤트 현장인 일산 호수공원은 전체가 포켓몬 테마로 장식됐으며, 팀 라운지, 배틀 에리어, 트레이드 존 등 트레이너들이 서로 연결될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 구성됐다. 현장에 등장하는 포켓몬들 또한 고양시의 대표적인 상징인 ‘꽃’ 모습의 포켓몬 ‘플라베베(파란 꽃)’을 비롯, 고양의 알파벳에서 따온 A, N, G, O, Y 모양의 ‘안농’, ​‘세꿀버리’, ‘무스틈니’ 등으로 구성해 포켓몬 트레이너들의 수집욕을 자극했다.

사파리 존: 고양 개최에 참가한
▲ 사파리 존: 고양 개최에 참가한 이동환 고양시장과 포켓몬GO APAC 마케팅 매니터 엘레인 휘 (사진제공: 나이언틱)



포켓몬GO 테마로 꾸며진 일산 호수공원 (사진제공: 나이언틱)
▲ 포켓몬GO 테마로 꾸며진 일산 호수공원 (사진제공: 나이언틱)



다양한 포켓몬 트레이너들이 참가한 사파리 존: 고양 현장 (사진제공: 나이언틱)
▲ 많은 포켓몬 트레이너들이 참가한 사파리 존: 고양 현장 (사진제공: 나이언틱)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2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