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디오

PC판 추가요소 콘솔도 즐긴다, `다크 소울` DLC 영상

/ 4


▲ `다크 소울` 공식 SNS을 통해 공개한 신규 DLC 트레일러

얼마 전 PC판 발매를 확정 지은 액션 RPG ‘다크 소울’ 의 신규 DLC 트레일러가 공개되었다.

‘심연의 알토리아(Artorias of the abyss)’ 로 명명된 이번 신규 DLC는 오는 8월 출시되는 PC판 ‘다크 소울’ 의 추가 콘텐츠를 묶어 SEN(PSN), Xbox LIVE로 배포된다. 이번에 공개된 DLC 트레일러에서는 기존 공개된 프로모션 영상 장면에 공개되지 않은 신규 지역 및 거대 몬스터들과의 사투가 추가로 담겨있다.

‘다크 소울’ 은 프롬소프트웨어가 개발한 오픈월드 기반으로 제작된 액션 RPG로, 국내에서는 지난해 10월 PS3, Xbox360으로 정식 발매됐다. 게임에서 유저는 각종 무기와 방어구를 수집/강화할 수 있으며, 멀티 플레이를 통해 전 세계 유저들과 협력 플레이 및 PvP도 즐길 수도 있다. 특히 ‘죽어서 게임을 익히다’ 는 말이 나올 만큼 극악의 난이도를 자랑해 많은 게이머들을 좌절시킨 타이틀로도 유명하다.

PC판 ‘다크 소울’ 은 오는 8월 24일 북미에서 출시될 예정이며, SEN, Xbox LIVE를 통한 DLC 배포는 일본에서는 오는 10월 25일, 북미/유럽은 올 겨울로 예정되어 있다.


▲ `다크 소울` DLC 스크린샷
(사진 출처: `다크 소울` 공식 SNS)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다크 소울 2011. 09. 22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액션 RPG
제작사
프롬소프트웨어
게임소개
'다크 소울'은 던전을 탐험하는 긴장감, 적과 조우했을 때의 공포, 새로운 발견으로 느끼는 기쁨 등 RPG 본연의 재미와 성취감을 제공하는 게임 디자인을 추구한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폐쇄적인 분위기가 감도는 다크... 자세히
임진모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