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여성유저 필독, `아이온` 미녀 특공대 88명 찾습니다


▲ `아이온` 여성 유저로 구성된 미녀특공대를 조직한다 (사진 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의 ‘아이온’이 8월 1일까지 환상의 미녀특공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전 서버의 여성 유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공식 홈페이지 이미지 게시판을 통해 ‘환상의 미녀’ 후보로 참여할 수 있고, 다른 유저들의 추천으로 최종 선발된다. 44개 서버의 천족과 마족 총 88인의 ‘환상의 미녀’들은 각 서버와 종족을 대표하여 ‘환상의 미녀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환상의 미녀 미션’은 3.5 업데이트와 함께 새롭게 추가되는 2:2 투기장인 ‘협력의 투기장’과 영광의 투기장’, 그리고 신규 인스턴트 던전 ‘용제의 안식처’에서 진행된다. 상대 서버와의 경쟁에서 이기기 위해서는 미션에 도전하는 여성 유저의 실력은 물론, 다른 유저들의 도움도 필요하다.

서버 별 경쟁에서 최종적으로 승리하는 미녀 유저는 명품 선물을, 미녀 유저를 도와준 일반 유저들은 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엔씨소프트 GBC 국내사업실 이성구 실장은 “MMORPG가 남성만 즐기는 장르라는 인식과 여성이 게임을 못 한다는 생각은 편견”이라며 “여성 유저도 즐겁게 플레이 할 수 있는 아이온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온 공식 홈페이지(http://aion.playn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MMORPG
제작사
엔씨소프트
게임소개
'아이온'은 천족과 마족, 그리고 두 종족을 위협하는 용족간 극한 대릭을 그린 RVR 중심 MMORPG다. 동서양 신화 및 설화를 바탕으로 개발된 1,500여개 이상의 퀘스트와 5,000장 이상의 원화 작업 및 ...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