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가슴 떨리는' 바캉스! 'DOA 익스트림 3' 한국어판 출시

/ 4

▲ '데드 오어 얼라이브: 익스트림 3' 패키지 (사진제공: 디지털터치)

[관련기사]

디지털터치는 24일(목), 코에이테크모 게임즈의 본격 바캉스게임 ‘데드 오어 얼라이브 익스트림 3’ 한국어판을 PS4, PS비타로 국내 정식 발매했다.

‘데드 오어 얼라이브: 익스트림 3’는 코에이테크모 게임즈의 대전게임 ‘데드 오어 얼라이브’ 여성 캐릭터들이 가상의 섬 ‘잭 아일랜드’에서 14일간의 바캉스를 즐긴다는 내용의 외전격 타이틀이다. 미소녀들과 함께 비치발리볼이나 엉덩이 밀치기, 줄다리기 등 미니게임을 즐기고, 마음에 드는 캐릭터에게 수영복이나 액세서리를 구매해 선물하는 등, 다양한 콘텐츠가 제공된다.

이번 작에는 ‘데드 오어 얼라이브 5 라스트 라운드’에 사용된 야와라카 엔진이 더욱 발전해 보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특히 PS4 버전에는 야와라카 엔진 2.0이 적용돼 피부의 표현이 세밀해지고 움직임이 부드러워지는 등, 캐릭터들의 매력적인 모습이 한층 더 돋보인다.

하루 일정은 아침, 낮, 저녁, 밤으로 나뉘어져 있어, 아침부터 저녁까지는 미소녀들과 함께 비치 발리볼, 엉덩이 밀치기, 암벽 타기 등 온갖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다. 이러한 활동을 통해 모은 ‘잭 머니’로 각종 샾에서 수영복이나 액세서리를 구매하여 좋아하는 캐릭터에게 선물을 주는 것도 가능하다. 밤에는 호텔에서 느긋하게 휴식을 취할 수도 있는데, 만약에 좀 더 바캉스의 기분을 만끽하고 싶을 때는 카지노로 이동하여 포커, 블랙잭, 룰렛 게임을 즐길 수도 있다.

이외에도 ‘오너 모드’를 통해 직접 휴양지를 경영할 수 있으며, 미소녀들의 그라비아 사진을 촬영할 수도 있다. 물론 사진에 나올 수영복은 물론 헤어 스타일과 태닝 자국, 옷 흘러내림, 촬영 시간까지 마음껏 설정할 수 있어, 다양한 장면을 담아낼 수 있다.

‘데드 오어 얼라이브: 익스트림 3’ 한국어판 초회 특전으로는 ‘포츈’ 버전에 ‘마리의 소악마 수영복 DLC’가, ‘비너스’ 버전에는 ‘호노카의 천사 수영복 DLC’이 포함된다. 이외에도 오는 31일까지 게임피아 공식 블로그에 스크린샷 응모 이벤트에 참여하면, 총 4명에게 ‘데드 오어 얼라이브 5 라스트 라운드’ 속 ‘카스미’ 태피스트리가 증정된다.

PS4와 PS비타로 발매되는 ‘데드 오어 얼라이브: 익스트림 3’ 한국어판은 청소년 이용 불가 등급이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게임피아 공식 블로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장르
스포츠
제작사
팀닌자
게임소개
‘데드 오어 얼라이브: 익스트림 3’는 ‘데드 오브 얼라이브’ 파생작 ‘데드 오어 얼라이브: 익스트림 비치발리볼’ 시리즈 최신작이다. 이번 작품에서 ‘데드 오어 얼라이브 5: 라스트 라운드’에 나왔던 여성 캐릭터... 자세히
김영훈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