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거스트표 다크 판타지 '밤이 없는 나라' 4일 예약판매 개시

/ 1

▲ 거스트 20주년작 '밤이 없는 나라' (사진제공: 디지털터치)

디지털터치는 오는 5월 4일(수)부터, 코에이테크모 게임즈의 미소녀 종마 RPG ‘밤이 없는 나라’ 한국어판을 예약판매한다. 정식 발매일은 19일이며, 지원기기는 PS4, PS비타다.

‘밤이 없는 나라’는 독특한 캐릭터성으로 인기를 모은 ‘아틀리에’ 시리즈의 산실 거스트가 창립 20주년을 맞이하여 내놓은 신작 RPG다. 플레이어는 요마의 왕 ‘밤의 군주’로 인해 ‘반요’의 몸이 되어버린 소녀 ‘아나스’가 되어, 충실한 종마 ‘세르반’과 함께 마물이 넘쳐나는 세계에서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게 된다.

게임의 배경은 근대와 환상이 교차하는 루스와르섬. 교황청에서 파견된 성기사 '아나스'는 이곳에서 오랜 친구 '류리티스'와 재회한다. 하지만 재회의 기쁨도 잠시, ‘류리티스’가 차기 성녀로 뽑혔으며, 그녀의 목숨으로 밤의 군주를 봉인시켜야 한다는 사실을 알게 된 ‘아나스’는 고민에 휩싸인다. 그렇게 잔혹한 운명에 갈등하면서, 이내 그녀는 마물들과 싸우기 위해 몸을 던진다.

이번 ‘밤이 없는 나라’ 예약판매는 일반판 외에도 한정판 프리미엄박스, 콜렉션박스가 함께 진행된다. 프리미엄박스에는 게임 소프트웨어는 물론 오피셜 비주얼북, OST 2장 세트, 특제 ‘아나스’ 3D카드, 특대 ‘아나스’ 목욕씬 포스터가 동봉된다. 아울러 콜렉션박스에는 프리미엄박스의 모든 구성품에 더하여 특제 A3 태피스트리 3장이 추가로 제공된다. 끝으로 모든 초회판 구매자에게는 특제 클리어 파일 3종 세트가 증정될 예정이다.

5월 19일 출시되는 ‘밤이 없는 나라’ 한국어판은 15세 이용가이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게임피아 공식블로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밤이 없는 나라' 한국어판 스크린샷 (사진제공: 디지털터치)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액션 RPG
제작사
거스트
게임소개
‘밤이 없는 나라’는 ‘아틀리에’ 시리즈로 잘 알려진 거스트의 액션 RPG 신작으로, 환마를 사역하는 소녀 ‘아나스’와 제물로 선택된 성녀 ‘류리티스’ 두 사람의 모험을 그린다. 플레이어는 ‘아나스’가 되어, 밤... 자세히
김영훈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2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