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노움과 메디브,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신 영웅 2종 유출

/ 4

▲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신규 영웅 및 스킨 스크린샷 (사진출처: 영상 갈무리)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 한 실력 뽐내던 마법사 2명이 ‘시공의 폭풍’에 합류할 예정이다.

5월 5일(현지시간), 블리자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신규 영웅과 스킨 모습이 담긴 영상이 유출됐다. 블리자드는 지난 3일부터 트위터를 통해 신규 영웅에 대한 힌트를 조금씩 공개해왔는데, 발표를 앞두고 영상이 먼저 유출된 것으로 보인다. 영상은 현재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내려간 상태다.

이번에 공개된 신규 영웅은 2종으로, 모두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세계관의 캐릭터다. 먼저 공개된 캐릭터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를 즐겼던 유저라면 익숙한 노움 마법사 ‘크로미’다. 겉보기에는 귀엽고 앙증맞지만, 실제로는 청동용군단의 일원으로 막강한 힘을 부리는 용이기도 하다. 게임에서 ‘크로미’는 유저들과 함께 온 시간대를 돌아다니며, 이미 벌어진 사건들이 다른 이의 개입으로 흐트러지지 않도록 수호한다.






▲ 신규 영웅 '크로미' 스크린샷 (사진출처: 영상 갈무리)

다음으로는 ‘티리스팔의 수호자’를 맡았던 대마법사 ‘메디브’가 등장한다. ‘메디브’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세계관에서도 손가락에 꼽히는 강력한 마법사로 유명하다. 특히 제자로 또 다른 대마법사 ‘카드가’를 두고 있으며, 기괴한 현상들이 모여있는 ‘카라잔 탑’의 주인이기도 하다. 그러나 과거 악마의 영향으로 미쳐버리는 바람에, 오크들을 ‘아제로스’로 불러들이는 실책을 저지르기도 했다.






▲ 신규 영웅 '메디브' 스크린샷 (사진출처: 영상 갈무리)

공개된 영상에서는 이들이 가진 특징이 스킬에 잘 반영된 걸 확인할 수 있다. ‘크로미’는 본체가 용이라는 특성답게, 강력한 용모양의 구체를 발사하는 마법부터, 용을 현신시키는 마법, 일정 범위를 느리게 만드는 마법 등을 사용한다. ‘메디브’는 특유의 까마귀 변신부터, 아군을 이동시킬 수 있는 차원문, 그리고 적군 사이로 전염되는 ‘양 변이’를 쓴다.

이런 신규 영웅들 외에도, 함께 공개된 새로운 스킨도 눈길을 끈다. SF 히어로 콘셉의 ‘이글 아이 티란데’, ‘오버워치’의 저격수 ‘위도우메이커’를 그대로 담아낸 ‘노바’ 스킨이 등장한다. 여기에 불타는 늑대와도 같은 ‘엘리멘탈 비스트’과 타락한 염소 ‘헬 빌리’ 등 다양한 탈것의 모습까지 확인할 수 있다.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에 새롭게 추가될 영웅과 스킨, 탈것의 정확한 출시 시기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




▲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신규 영웅 및 스킨 스크린샷 (사진출처: 영상 갈무리)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AOS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은 블리자드의 대표 게임 '워크래프트'와 '스타크래프트', '디아블로' 시리즈에 등장하는 주요 캐릭터들이 총출동하여 전투를 벌이는 AOS 게임이다. 이전까지 '블리자드 도타', '블리자드... 자세히
이찬중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