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공허의 유산까지! '스타크래프트 2' 3부작 19일까지 할인 판매


▲ '스타크래프트 2' 3부작 할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사진제공: 블리자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12일(목)부터 19일(목)까지 일주일간, 자사의 RTS ‘스타크래프트 2’ 전 제품을 특별 할인 판매한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보다 많은 게이머가 ‘스타크래프트 2’의 장엄한 서사를 체험해 볼 수 있도록 기획됐다. ‘스타크래프트 2’ 디지털 다운로드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특히 지난해 11월 출시된 최신작 ‘공허의 유산’도 할인이 적용돼 눈길을 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본편 ‘자유의 날개’와 첫 확장팩 ‘군단의 심장’은 각각 50% 할인된 1만 원(기존 2만 원)에, ‘공허의 유산’은 25% 저렴한 2만7,000원(기존 3만6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디지털 다운로드 제품 구매는 배틀넷 샵(바로가기)에서 즉시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스타크래프트 2’ 3부작을 모두 보유하게 되는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 DLC ‘노바 비밀 작전’이 무료로 제공된다. 다만 ‘노바 비밀 작전’은 이벤트 종료 후 2주 뒤에 배틀넷 계정에 등록된 이메일로 전달될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
장르
RTS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스타크래프트 2' 3부작 중 세 번째 타이틀인 '스타크래프트 2: 공허의 유산'은 스타크래프트 2: 군단의 심장' 이후의 시나리오를 다룬다. '스타크래프트 2: 공허의 심장'은 제라툴과 프로토스의 이야기에 초점...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