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굴단은 왜 살게라스 무덤에 가는 걸까? 와우 오디오 드라마 공개

/ 4

▲ 오디오 드라마 '살게라스의 무덤' 1부 (영상제공: 블리자드)

블리자드가 2일(화),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는 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차기 확장팩 ‘군단’의 서막을 다룬 오디오 드라마 ‘살게라스의 무덤’ 1부를 공개했다.

‘살게라스의 무덤’은 이번 ‘군단’에서 펼쳐질 이야기를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유저들이 이해할 수 있도록 제작한 블리자드 최초의 오디오 드라마 시리즈다. 이번 1부는 약 26분 분량으로, 드라마를 통해 ‘불타는 군단’의 명을 받고 다시 한번 ‘살게라스의 무덤’을 찾은 흑마법사 ‘굴단’의 이야기를 다룬다.


▲ 오디오 드라마 '살게라스의 무덤' 대표 이미지 (영상제공: 블리자드)

오디오 드라마 스토리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만화 ‘안두인: 늑대의 아들’과 ‘높은산: 갈라진 산’ 등을 집필한 로버트 브룩스가, 한국어 나레이션은 ‘오버워치’ 토르비욘 목소리를 맡았던 이재범 성우가 맡았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군단’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여섯 번째 확장팩, ‘군단’에서 다시금 고대의 적 ‘불타는 군단’과 마주하게 된다. 이들을 막기 위해, 양 진영의 용사들은 악마들이 쏟아져 나오는 부서진 섬으로 향해 세계의 일전을 건 ... 자세히
이찬중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