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피리스의 아틀리에' 2월 발매, 지숙의 '오프닝 곡' 들어보세요

/ 4
▲ '피리스의 아틀리에' 한국어판 로고 이미지 (사진제공: 디지털터치)

[관련기사]

디지털터치는 5일(목) 코에이 테크모 게임스의 RPG ‘피리스의 아틀리에: 신비한 여행의 연금술사(이하 피리스의 아틀리에)’ 한국어판을 오는 2월 2일 발매한다고 밝혔다. 대응기종은 PS4와 PS비타다.

‘아틀리에’ 시리즈 최신작인 ‘피리스의 아틀리에’는 ‘여행’을 테마로 하는 작품이다. 주인공 ‘피리스’는 지금까지 마을을 벗어난 적이 없지만, 특별한 계기로 연금술을 접하게 되며 마을 바깥의 세상을 목표로 하게 된다. 플레이어는 이 세계를 자유롭게 여행하며 자신만의 이야기를 만들어가게 된다.

▲ 지숙이 부른 '피리스의 아틀리에' 오프닝 티저 영상 (영상제공: 디지털터치)

또한 디지털터치는 발매일 공개와 함께, 한국어판 오프닝 곡을 맡은 지숙의 티저 영상도 함께 공개했다. 지숙은 전작 ‘소피의 아틀리에’에 이어 두 번째로 ‘아틀리에’ 시리즈에 참여하는 것으로, 이번 ‘피리스의 아틀리에’를 위해 뮤직 비디오 및 인터뷰 영상 등을 촬영했다. 풀버전 영상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한국어판 ‘피리스의 아틀리에’는 초회판과 함께 일본과 동일한 구성의 한정판, 프리미엄 박스와 스페셜 콜렉션 박스도 준비되어 있다. 이후 예약판매도 진행될 계획이다.

‘피리스의 아틀리에’는 2017년 2월 2일 발매되며, 심의 등급은 12세 이용가이다. 게임에 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차츰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거스트
게임소개
‘피리스의 아틀리에: 신비한 여행의 연금술사’는 거스트의 간판 RPG 타이틀 ‘아틀리에’ 시리즈의 신작으로, 새로운 주인공 ‘피리스’의 이야기를 다룬다. 전작과 다르게, 이번 작품에서는 고정된 공방 없이 필드를 ... 자세히
김헌상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