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지숙이 부른 '피리스의 아틀리에' 오프닝송·특별 인터뷰 영상

/ 4

▲ '피리스의 아틀리에' 한국어판 오프닝 MV (영상제공: 디지털터치)

디지털터치는 17일(화), 인기 가수 ‘지숙’이 부른 ‘피리스의 아틀리에: 신비한 여행의 연금술사’ 오프닝 MV와 특별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피리스의 아틀리에’는 유려한 일러스트와 잔잔한 게임성으로 국내에도 두터운 팬층을 보유한 ‘아틀리에’ 시리즈 최신작이다. 이번 작은 플레이어가 자신만의 이야기를 만들어갈 수 있는 세계를 목표로, 그것을 실현하기 위한 ‘여행’을 테마로 삼았다.

특히 전작 ‘소피의 아틀리에’ 한국어판 오프닝송을 담당해 호평을 받은 지숙이 다시금 노래를 불러 눈길을 끈다. 새롭게 공개된 ‘피리스의 아틀리에’ 오프닝 MV와 특별 인터뷰 영상에서 ‘아틀리에’ 시리즈에 대한 지숙의 사랑을 확인할 수 있다.


▲ '피리스의 아틀리에' 오프닝송에 대한 지숙 특별 인터뷰 (영상제공: 디지털터치)

지숙은 “한국어판 오프닝은 원본보다 조금 더 활기차고 경쾌하게 불렀다. 실제 게임을 즐기는 입장에서 불러서 애정이 가득 담겼다”라고 전했다. 향후 계획에 대해선 “앞으로도 스스로 잘 할 수 있고 또 좋아하는 분야에서 최선을 다할 것. 여러분과 함께 지금처럼 게임도 즐겁게 하는 지숙이 되겠다”라고 말을 맺었다.

지숙이 부른 ‘피리스의 아틀리에’ 오프닝곡은 18일부터 진행되는 예약판매 참여 시 추첨을 통해 친필 사인 CD로도 받아볼 수 있다. 게임 정식 발매는 2월 2일이며, 본편뿐 아니라 추가 시나리오 DLC ‘후일담 에피소드’까지 한국어화가 결정됐다. 단 DLC 배포 시기는 미정이다.





▲ '피리스의 아틀리에' MV 주요 장면 (사진출처: 영상 갈무리)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거스트
게임소개
‘피리스의 아틀리에: 신비한 여행의 연금술사’는 거스트의 간판 RPG 타이틀 ‘아틀리에’ 시리즈의 신작으로, 새로운 주인공 ‘피리스’의 이야기를 다룬다. 전작과 다르게, 이번 작품에서는 고정된 공방 없이 필드를 ... 자세히
김영훈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