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히어로즈' 2.0 신규 영웅 유출, 겐지가 시공의 폭풍에?

/ 4
▲ '오버워치' 인기 영웅 '겐지' (사진출처: 공식 홈페이지)


[관련기사]

[뉴스] '고오급 레스토랑' 리모델링, 히어로즈 2,0 무엇이 달라지나?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이하 히어로즈)’은 블리자드를 대표하는 인기 캐릭터가 한 데 모이는 것으로 유명하다. 여기에 ‘오버워치’에서 독보적인 인기를 자랑하는 사이보그 닌자 ‘겐지’가 참전한다는 정보가 해외에서 유출됐다.

‘히어로즈’에 ‘겐지’가 추가된다는 소식은 29일(현지기준), 해외 커뮤니티 ‘레딧’에서 처음으로 나왔다. 레딧의 한 유저는 북미 ‘히어로즈’ 공식 홈페이지에서 해당 사실이 유출되었다고 공개했다. 모바일 기기로 ‘히어로즈’ 홈페이지에 접속한 뒤, 이메일 주소를 적고 뉴스레터를 신청하면 홍보 메일이 발송된다. 그렇게 발송된 홍보 메일에 ‘겐지’가 추가된다는 내용이 있었다는 것이다.

해당 유저가 공개한 메일 내용은 30일 공개된 대규모 업데이트 ‘히어로즈’ 2.0’을 소개하는 것이다. 그런데 개편된 ‘진척도’ 시스템이나 전리품 상자 등 공개된 내용 외에도 “‘오버워치’ 테마의 전장, 그리고 치명적인 암살자 ‘겐지’(an Overwatch-themed Battleground, and the deadly assassin Genji)”에 대한 언급이 있다. 즉, 블리자드가 실수로 공개된 업데이트 내용 외에 ‘겐지’와 신규 전장 콘셉까지 홍보 메일에 담았다는 것이다.

▲ '오버워치' 테마 전장과 '겐지'가 추가된다는 메일 (사진출처: 레딧)

블리자드는 현재 메일 주소 입력 칸을 삭제했지만, 유출 내용이 공개된 ‘레딧’ 페이지에는 블리자드가 홈페이지에 문제가 되는 메일을 발송하는 코드를 작성해 두었다는 제보가 이어지고 있다. 이를 두고 실수로 정보를 흘린 것인지, 고의로 유출한 건지를 두고 누리꾼들의 갑론을박이 이어지고 있다.

블리자드는 30일 ‘히어로즈’ 2.0 업데이트를 공개했고, 순차적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신규 정보를 발표할 계획이다. 그 중에서 신규 영웅과 전장은 오는 4월 17일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AOS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은 블리자드의 대표 게임 '워크래프트'와 '스타크래프트', '디아블로' 시리즈에 등장하는 주요 캐릭터들이 총출동하여 전투를 벌이는 AOS 게임이다. 이전까지 '블리자드 도타', '블리자드... 자세히
김헌상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