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국민 애교 홍진영 '프리스타일' 시리즈 선수로 등장


▲ '프리스타일' 시리즈에 홍진영 캐릭터 업데이트 (사진제공: 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는 자사의 온라인 농구게임 ‘프리스타일’ 1, 2편에 가수 홍진영 캐릭터를 업데이트한다. 1편은 12일, 2편은 26일에 각각 홍진영이 등장한다.

게임 속 홍진영은 애교 섞인 눈웃음과 한층 업 된 콧소리, 간드러지는 웃음소리 등 방송을 통해 보여지는 00다양한 매력을 충실히 담아냈다. 노란색 원피스와 리본 머리띠 등 소품으로 발랄하고 생기 넘치는 평소 이미지를 잘 보여주고 있다. 아울러 포지션과 신장, 몸무게 등을 유저들이 선택할 수 있어 전천후 플레이가 가능하다.

홍진영 캐릭터를 널리 알리기 위해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오는 24일 정기 점검 전까지 홍진영 캘릭터, 또는 전용 의상 세트를 구입한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홍진영의 애장품을 지급한다. 스마일게이트는 홍진영의 애장품으로 홍진영 친필 사인이 담긴 CD와 홍진영의 폴라로이드 사진 등을 마련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정상기 팀장은 “’프리스타일’과 ‘프리스타일 2’를 즐기는 유저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드리기 위해 홍진영을 추가했다”며 “가수 홍진영이 갖고 있는 발랄하고 생기 넘치는 매력들을 고스란히 캐릭터에 투영시켰으니 많은 유저들이 선택하시어 보다 재미있게 게임을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각 게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스포츠
제작사
조이시티
게임소개
'프리스타일 2'는 길거리 농구와 힙합 문화를 바탕으로 개발된 '프리스타일'의 정식 후속작이다. '프리스타일 2'는 전작보다 진화된 그래픽을 바탕으로, 레벨업 스트레스를 감소 시키는 스킬 트리 시스템, 실력이 비...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