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봄날소프트, 웹 MMORPG '바람의전사' 사전 모집 실시


▲ '바람의전사' 사전모집 메인 이미지 (사진제공: 봄날소프트)

봄날소프트가 25일(화)부터 자사의 웹 MMORPG 신작 ‘바람의전사’ 사전 모집을 시작한다.

‘바람의전사’는 중국 대표 게임포털에서 뜨거운 관심을 모은 바 있는 무협 웹게임이다. 체계적이고 세분화된 강화 및 변신 시스템을 포함해, 애니메이션이 연상되는 고품질의 그래픽, 탄탄한 스토리, 그리고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완성도 높은 게임 플레이를 선보인다.

이번 사전모집을 기념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우선, 사전가입자 전원에게 정식 오픈 후 사용할 수 있는 특별한 아이템과 100황금을 선물하며, 추첨을 통하여 신라, 조선, 롯데 호텔의 고급 뷔페 식사권을 1인 2매 증정한다.

봄날소프트 정현철 PM은 "게임의 완성도가 높고 업데이트 양도 상당하다. 다양한 수상 경력 중 유저들로부터 최고 인기상에 선정 될 만큼 재미는 확실히 검증된 게임”이라며, "이번 사전모집 이벤트에 적극 참여해 푸짐한 경품 혜택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바람의전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바람의전사 2017. 05. 23
플랫폼
웹게임 |
장르
MMORPG
제작사
봄날소프트
게임소개
‘바람의전사’는 중국 대표 게임포털에서 뜨거운 관심을 모은 바 있는 무협 웹게임이다. 체계적이고 세분화된 강화 및 변신 시스템을 포함해, 애니메이션이 연상되는 고품질의 그래픽, 탄탄한 스토리, 그리고 꾸준한 업데...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