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몽환서버를 추가한 '미르의전설 3' (사진제공: 와이디온라인)
와이디온라인은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미르의 전설 3’에서 쉽고 빠르게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는 몽환서버를 오픈했다고 금일(26일) 밝혔다.
몽환서버는 다음달 24일(수)까지 오픈하는 이벤트 서버로 레벨 상승에 필요한 경험치가 대폭 감소해 더욱 빠르게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으며, 일정 경험치 및 획득한 보상 아이템이 기존 서버로 이전되어 초고속 성장의 재미를 맛볼 수 있다.
몽환서버 접속 시 보유 캐릭터가 35레벨로 자동 설정되며 레벨에 맞는 무공 및 장비를 지원한다. 또한 경험치가 300% 증가하는 속성운기(300)을 매일 1회 제공하고, 지원 아이템 외에도 상인 NPC를 통해 적난상자, 철벽월광순결상자 등의 특별 장비 아이템을 금전으로 직접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서버 오픈 기간 동안 특정 요일 및 시간에 따라 경험치, 아이템 획득률, 채광률 등이 증가하는 다양한 버프 효과도 제공한다.
여기에 캐릭터 레벨 및 제련 랭킹에 따라 마비의 반지, 보호의 반지, 최상급 황색장신구 등의 보상 아이템을 기존 서버로 지급하며, 몽환서버 전용 칭호를 획득하거나 각종 퀘스트 완료 시 다양한 종류의 ‘新패키지’ 및 속성운기, 세잎클로버 등의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는 황금 코인 또한 기존 서버로 제공한다.
와이디온라인은 “지난해 첫 선을 보였던 몽환서버가 더욱 풍성한 혜택으로 다시 돌아왔다”라며, “빠른 캐릭터 육성과 함께 기존 서버로 이전 가능한 보상 아이템을 통해 초고속 성장의 재미를 만끽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미르의 전설3’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mir3.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메카 취재팀장을 맡고 있습니다jong31@gamemeca.com
- 파라와 바티스트도 성소수자, 오버워치 2 단편 소설 공개
- 시각장애인도 플레이 가능, 미로 탈출 게임 스팀에 나온다
- 언리얼 5로 만든 극사실적 대자연, 사운드 오브 네이처 공개
- 철권 8 베타테스트 곧? 스팀 페이지 잠시 공개
- "주요 게임 인기도 높지 않아" 공정위 MS-액블 인수 승인
- 스팀 출시된 건담 배틀 오퍼레이션 2 '대체로 부정적' 이유는?
- 하늘섬 생존 게임 ‘솔라펑크’ 킥스타터 목표액 하루 만에 달성
- 우주정거장의 잔혹한 비밀 밝히는 픽셀 어드벤처 신작 공개
- [매장탐방] "왕눈 주세요!" 닌텐도 매장 예상보다 더 북적
- "훌륭한 입문작" 스트리트 파이터 6 메타크리틱 93점 극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