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초고속 성장의 재미 느껴라, '미르의전설3' 몽환서버 오픈


▲ 몽환서버를 추가한 '미르의전설 3' (사진제공: 와이디온라인)

와이디온라인은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미르의 전설 3’에서 쉽고 빠르게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는 몽환서버를 오픈했다고 금일(26일) 밝혔다.

몽환서버는 다음달 24일(수)까지 오픈하는 이벤트 서버로 레벨 상승에 필요한 경험치가 대폭 감소해 더욱 빠르게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으며, 일정 경험치 및 획득한 보상 아이템이 기존 서버로 이전되어 초고속 성장의 재미를 맛볼 수 있다.

몽환서버 접속 시 보유 캐릭터가 35레벨로 자동 설정되며 레벨에 맞는 무공 및 장비를 지원한다. 또한 경험치가 300% 증가하는 속성운기(300)을 매일 1회 제공하고, 지원 아이템 외에도 상인 NPC를 통해 적난상자, 철벽월광순결상자 등의 특별 장비 아이템을 금전으로 직접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서버 오픈 기간 동안 특정 요일 및 시간에 따라 경험치, 아이템 획득률, 채광률 등이 증가하는 다양한 버프 효과도 제공한다.

여기에 캐릭터 레벨 및 제련 랭킹에 따라 마비의 반지, 보호의 반지, 최상급 황색장신구 등의 보상 아이템을 기존 서버로 지급하며, 몽환서버 전용 칭호를 획득하거나 각종 퀘스트 완료 시 다양한 종류의 ‘新패키지’ 및 속성운기, 세잎클로버 등의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는 황금 코인 또한 기존 서버로 제공한다.

와이디온라인은 “지난해 첫 선을 보였던 몽환서버가 더욱 풍성한 혜택으로 다시 돌아왔다”라며, “빠른 캐릭터 육성과 함께 기존 서버로 이전 가능한 보상 아이템을 통해 초고속 성장의 재미를 만끽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미르의 전설3’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mir3.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
게임소개
'미르의 전설 3'는 동양 무협 MMORPG '미르의 전설 2'의 정식 후속작이다. 전작과 마찬가지로 '미르' 대륙을 배경으로 삼은 '미르의 전설 3'는 '미르의 전설 2'의 스토리와 컨셉을 이어감과 동시에 퀘스... 자세히
이벤트
게임잡지
2001년 10월호
2001년 9월호
2001년 8월호
2001년 7월호
게임일정
2020
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