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노블게임즈, 웹 MMORPG '신조자룡' 신규 서버 '북평' 오픈

/ 2

▲ '신조자룡' 메인 이미지 (사진제공: 노블게임즈)

노블게임즈가 14일(수), 자사의 웹게임 ‘신조자룡’에 신규 서버 ‘북평’을 새롭게 오픈했다.

‘신조자룡’은 중국 드라마 ‘무신조자룡’을 기반으로 한 웹 MMORPG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삼국지의 여러 무장을 소환해 전투를 펼치며, 드라마 원작 스토리를 따라 진행하게 된다. 특히 소환된 무장으로 특별한 ‘진법’을 구성하거나, 이들로부터 강력한 ‘절기’를 습득하는 등 다른 게임에서 보기 힘든 다채로운 전투 시스템을 선보인다.

또한, 거대한 보스를 상대로 싸우는 대규모 ‘레이드’와 수많은 사람들이 혈투를 벌이는 ‘공성전’ 콘텐츠는 물론, 전략적인 재미를 선사할 PvE와 PvP 콘텐츠도 준비됐다. 이러한 활동에 꾸준히 참가하면, 나중에는 ‘전용칭호’와 특별 외형이 보상으로 지급되어, 플레이어에게 도전적인 재미도 선사한다.

이번 신규 서버 ‘북평’ 오픈을 기념하여, 서버급 보스도 추가로 업데이트된다. 아울러,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노블게임즈 김준태 대표는 “말뿐만이 아니라, 진짜 차별화된 운영과 전략으로 게임 이용에 불편사항을 제로로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신조자룡’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신조자룡 2017. 06. 07
플랫폼
웹게임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노블게임즈
게임소개
‘신조자룡’은 중국 드라마 ‘무신조자룡’을 기반으로 한 웹 MMORPG이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삼국지의 여러 무장을 소환해 전투를 펼치며, 드라마 원작 스토리를 따라 진행하게 된다. 특히 소환된 무장으로 특별한... 자세히
이찬중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1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