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봄날소프트, 웹게임 '바람의전사' 첫 업데이트 실시

바람의전사
▲ '바람의전사' 메인 이미지 (사진제공: 봄날소프트)

봄날소프트가 10일(월), 자사의 웹 MMORPG ‘바람의전사’ 첫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바람의전사’는 중국 대표 게임포털에서 뜨거운 관심을 모은 바 있는 무협 웹 MMORPG다. 체계적이고 세분화된 강화 및 3단 변신 시스템을 포함해, 애니메이션이 연상되는 고품질의 그래픽, 탄탄한 스토리, 그리고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완성도 높은 게임 플레이를 선보인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PvP 파티 전장과 사신 던전, 무신 장비, 정기 장비, 철혈 영웅군, 성별변경 카드 등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됐다. 또한, 유저들 요청이 많았던 보스 전투도 개선됐다.

또한, 업데이트를 기념해 새로운 ‘현자의 돌’ 이벤트도 시작됐다. 이벤트에 참여만하면 누구나 고급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행운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 또한, 황금 소비 보상 혜택도 제공됐다.

봄날소프트 정현철 PM은 “콘텐츠가 기존 게임과 다르고 즐길 것도 많아 거대한 대륙 시장에서 히트를 친 게임이다”라며, “뜨거운 인기만큼 앞으로도 업데이트 예정인 시스템이 많아 꾸준히 새로운 콘텐츠를 즐길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바람의전사’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바람의전사 2017. 05. 23
플랫폼
웹게임 |
장르
MMORPG
제작사
봄날소프트
게임소개
‘바람의전사’는 중국 대표 게임포털에서 뜨거운 관심을 모은 바 있는 무협 웹게임이다. 체계적이고 세분화된 강화 및 변신 시스템을 포함해, 애니메이션이 연상되는 고품질의 그래픽, 탄탄한 스토리, 그리고 꾸준한 업데...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