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투 인터렉티브는 13일, 탱고 게임웍스가 개발하고 베데스다 소프트웍스가 퍼블리싱하는 호러 액션게임 ‘이블 위딘 2’ PC 한국어판을 출시했다.
‘이블 위딘 2’는 지난 2014년 발매된 ‘이블 위딘’에서 보다 진화한 후속작이다. 1편에 이어 이번에도 주인공을 맡은 ‘세바스찬 카스텔라노스’는 악몽의 세계 ‘STEM 시스템’을 완성시키기 위해 희생된 딸 ‘릴리’를 구하기 위해 다시 한 번 그 곳으로 떠나게 된다.
‘STEM’ 세계는 온통 꼬이고 비틀어진 끔찍한 세상이며, 사방에 악몽과도 같은 위험들이 도사리고 있다. 특히 죽음의 순간을 촬영하고자 하는 종군기자 ‘스테파노’, 신이 되고자 하는 ‘시어도어 신부’ 등 다양한 강적을 상대해야 한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제한된 탄환을 효율적으로 사용하고, 재료를 꾸준히 모아 함정을 만들어야 한다.
‘이블 위딘 2’ 한국어판은 13일 발매되며, 가격은 59,800원으로 책정되었다.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 다이렉트 게임즈(바로가기)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 '이블 위딘 2' 한국어판 스크린샷 (사진제공: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2003년, 에버퀘스트 기행기를 읽던 제가 게임메카의 식구가 되었습니다. 언제까지나 두근거림을 잊지 않는 사람으로 남고 싶습니다.hunsang1230@gamemeca.com
- 시프트업 김형태 대표 “AI 사용할 때마다 참 복잡한 심정”
- [AI야 소녀를 그려줘] 우마무스메, 반인반마가 되어버린 소녀
- [오늘의 스팀] 또 최적화 저주, 라오어 파트 1 '대체로 부정적'
- 뱀파이어 서바이버, BAFTA 게임 어워드 GOTY 수상
- [롤짤] 55분 경기에 60킬, 간만에 터진 T1-KT '롤 클라시코'
- 바하 RE:4 스팀서 16만 동접, 역대 시리즈 중 최고 기록
- 젤다 야숨 후속작에선 모든 것을 무기와 탈 것으로 만든다
- 대형 게임사 이탈이 주 원인, E3 2023 개최 취소
- [이구동성] 엎어져 버린 4년만의 E3 파티
- [순정남] 만우절에 발표된 게임, 장난 아니고 진짜네?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