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좀비 아포칼립스, 영화 '월드워 Z’가 게임으로 나온다

▲ '월드 워 Z' 트레일러 (영상출처: 더 게임 어워드 공식 유튜브)

전 세계가 좀비로 뒤덮인 아포칼립스 세계관을 그린 소설 ‘세계대전 Z’은 좀비물 마니아들의 호평을 받았다. 이에 힘입어 영화 ‘월드워 Z’가 만들어지고, 모바일게임으로도 출시된 바 있다. 여기에 PC, 콘솔로 새로운 게임이 나온다.

‘월드워 Z’ 신작 게임은 8일 진행된 미국 게임 시상식 ‘더 게임 어워드’에서 첫 공개됐다. 게임은 ‘헤일로 온라인’, ‘퀘이크 챔피언스’, ‘NBA 플레이그라운드’ 등을 개발한 세이버 인터렉티브에서 제작한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지만, 현장에서 공개된 짧은 영상을 통해 추측해볼 수 있다. 먼저 게임이 발매되는 플랫폼이다. 게임은 스팀과 PS4, Xbox One으로 나온다. 따라서 높은 성능을 지닌 PC와 현세대 콘솔로 나오는 만큼, 높은 완성도의 그래픽으로 구현된 좀비 아포칼립스를 볼 수 있다.

아울러 영상을 통해 게임 장르를 유추할 수 있다. 영상에서는 파도가 밀려드는 것처럼 좀비 떼가 돌진하는 모습이 나온다. 특히 좀비들이 언덕을 이룰 정도로 모여서 고층 건물에 침입하는 모습까지 확인할 수 있다. 이에 살아남은 생존자들은 밀려드는 좀비를 상대로 총을 쏘며 저항한다. 이러한 모습으로 추측해보면, 게임은 엄청난 양의 좀비와 싸우는 생존 슈터 장르가 될 것으로 보인다.

‘월드워 Z’ 신작 게임 발매일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월드 워
▲ 월드 워

월드 워
▲ 월드 워

월드 워
▲ 월드 워

월드 워
▲ '월드 워 Z' 트레일러 일부 이미지 (사진출처: 더 게임 어워드 생중계 갈무리)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월드 워 Z 2019년 4월 16일
플랫폼
PC , 비디오 | PS4 , Xbox One
장르
슈팅
제작사
세이버인터랙티브
게임소개
‘월드 워 Z’는 세이버인터랙티브에서 개발한 서바이벌 공포게임으로, 플레이어는 동명 원작 소설처럼 사방에서 몰려오는 좀비 떼로부터 살아남아야만 한다. 게임에서는 파도처럼 몰려오는 좀비를 막기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자세히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20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