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디오

21세기 폭스, 영화 ‘에일리언’ 기반 신작 게임 만든다

/ 1

▲ 영화 '에일리언: 커버넌트' 스틸샷 (사진출처: 21세기 폭스 공식 웹사이트)

영화 ‘에일리언’으로 유명한 21세기 폭스가 직접 이를 기반으로 한 게임 개발에 나선다.
 
21세기 폭스 산하 폭스넥스트가 17일(현지시간), 자사의 공식 트위터를 통해 영화 ‘에일리언’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슈팅 신작을 개발 중이라고 밝혔다.

현재 공개된 정보에 따르면, 이번 ‘에일리언’ 슈팅게임은 이번에 폭스네스트에서 인수한 콜드아이언스튜디오가 개발을 담당할 예정이다. 콜드아이언스튜디오는 과거 ‘시티 오브 히어로’, ‘메트로이드 프라임 3’, ‘바이오쇼크 인피니트’ 등 다양한 작품을 만든 개발자들이 모인 개발사다. 이들은 게임에 역동적인 액션 외에도, 영화 ‘에일리언’ 세계관의 숨겨진 비밀을 풀어나가는 이야기를 담아낼 계획이다.

폭스넥스트 아론 로엡 사장은 “개인적으로 콜드아이언스튜디오가 선보인 과거 작품 팬”이라며 “이런 역량이 뛰어난 개발사와 함께, 모두에게 사랑 받는 ‘에일리언’ 기반의 게임을 만들게 되어 흥분된다”고 전했다.

영화 ‘에일리언’을 기반으로 한 게임은 과거에도 여러 번 나온 바 있으며, 대표적인 작품으로는 ‘에일리언 vs 프레데터’와 ‘에일리언: 아이솔레이션’이 존재한다. 특히 세가 산하 크리에이티브어셈블리에서 제작한 ‘에일리언: 아이솔레이션’은 원작 영화에서 보여준 외계인에게 쫓기는 감각을 잘 담아내 게이머들 사이에서 호평을 받은 바 있다.

폭스넥스트에서 개발하는 ‘에일리언’ 신작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찬중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