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한국어 지원, '슈퍼로봇대전 X' 29일 예약판매

/ 2

▲ '슈퍼로봇대전X' 한국어판 트레일러 (영상제공: BNEK)

[관련기사]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오는 1월 29일, PS4, PS 비타용 SRPG ‘슈퍼로봇대전X’ 한국어판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슈퍼로봇대전’은 다양한 애니메이션에 등장한 로봇들이 한 자리에 모여, 공통의 적과 싸우는 SRPG 시리즈다. 이번에 발매되는 ‘슈퍼로봇대전X’는 새로운 세계관과 스토리를 내세운 신작으로, 전작 ‘슈퍼로봇대전V’ 시스템과 그래픽을 한 층 더 업그레이드했다.

전투를 통해서 확득할 수 있는 택티컬 포인트(TacP)를 얻고, 이를 소모해 파일럿에게 유용한 스킬을 가르칠 수 있는 ‘스킬 프로그램’은 이번에도 유지된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파일럿을 원하는 방향으로 육성할 수 있다. 아울러 부대 전체에 다양한 효과를 부여하는 Tac 커스터마이즈는 ‘Magic 커스터마이즈’로 강화됐다.

‘슈퍼로봇대전X’ 예약 판매는 1월 29일부터 시작되며, 특전으로는 스페셜 시나리오 0화 ‘맹세, 여행을 앞두고’와 프레젠트 시나리오 ‘스페셜 스타터 팩’, 오리지널 테마가 제공된다. 또한, 패키지판 한정 특전으로는 각종 실물 특전이 제공되고, 인기 캐릭터 마사키와 사이버스터를 초반부터 사용할 수 있다. 디지털 다운로드 한정 특전은 프레젠트 시나리오 ‘다운로드 구입 프레젠트X’다. 

‘슈퍼로봇대전X’ 한국어판은 오는 3월 29일 발매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슈퍼로봇대전X

슈퍼로봇대전X

슈퍼로봇대전X

슈퍼로봇대전X

슈퍼로봇대전X

슈퍼로봇대전X
▲ '슈퍼로봇대전X' 스크린샷 (사진제공: BNEK)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슈퍼로봇대전 X 2018년 3월 29일
플랫폼
비디오
장르
SRPG
제작사
반프레스토
게임소개
‘슈퍼로봇대전 X’는 반프레스토에서 PS4와 PS비타용으로 개발한 ‘슈퍼로봇대전’ 시리즈 작품이다. 게임에는 23개 작품이 참전하며, 이 중에는 ‘신비한 바다의 나디아’와 ‘건담G의 레콘기스타’ 등 신규 참전작이... 자세히
김헌상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1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