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학원장 테레사 출격, ‘붕괴 3rd’ 영원한 추억편 업데이트


▲ '붕괴 3rd' 신규 캐릭터 '테레사' 공식 트레일러 (영상제공: X.D 글로벌)

X.D 글로벌이 1월 31일(수), 모바일 액션게임 ‘붕괴 3rd’에 신규 발키리 캐릭터 ‘테레사 아포칼립스’와 외전 스토리 ‘영원한 추억’편을 업데이트했다.

‘테레사 아포칼립스’는 천명기관 S급 발키리로, 동시에 발키리 양성소 ‘프레야 학원’의 학원장을 맡고 있다. 게임에서는 S급 ‘처형복·반혼초’와 A급 ‘발키리·서약’ 두 가지 슈트를 착용하고 전투에 임하게 된다. 

신규 캐릭터의 배경 스토리는 이번에 추가된 외전 스토리 ‘영원한 추억’편에서 살펴볼 수 있다. ‘영원한 추억’편에서는 ‘테레사 아포칼립스’의 출생과 학원장이 되기 전까지의 과거를 다룬다. 스토리는 모두 4챕터로 구성됐으며, 매주마다 한 챕터씩 차례로 개방될 예정이다.

X.D 글로벌 관계자는 “’붕괴 3rd’를 사랑해주시는 많은 유저들이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발키리 캐릭터, 외전 스토리, 기능, 무기와 같은 다양한 콘텐츠를 마음껏 즐겨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붕괴 3rd’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붕괴 3rd' 신규 캐릭터 '테레사' 스크린샷 (사진제공: X.D 글로벌)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벤트
게임일정
2020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