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하늘에서 혜성이 떨어진다, '포트나이트' 시즌 4 시작


▲ '포트나이트' 시즌 4 트레일러 (영상출처: 게임 공식 유튜브)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2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포트나이트’ 시즌 4를 시작했다.

또한, 새로운 충격과 변화에 대비하라는 메시지를 담은 트레일러 영상도 함께 공개했다. ‘포트나이트’ 시즌 4 트레일러 영상에서는 거대한 혜성이 충돌해 세계가 파괴되면서 일어나는 새로운 전투를 예고했다. 이러한 새로운 테마에 맞춰 맵 업데이트와 새로운 아이템이 추가됐다.

거대한 혜성이 맵에 충돌해 기존에 있던 일부 도시가 파괴되고, 혜성 충돌 여파로 맵 곳곳에 분화구가 생겨났다. 분화구에서는 일정 시간 동안 중력을 거슬러 높게 점프하게 해주는 신규 아이템 ‘점프석’을 획득할 수 있어 더욱 창의적인 게임 플레이를 할 수 있게 됐다.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포트나이트’ 시즌 4 시작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카페 및 페이스북에서 새롭게 도입된 점프석 아이템 인증샷을 찍어 올리면 추첨을 통해 게임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브이벅스를 증정한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새로운 테마의 맵, 스킨, 아이템 등이 적용된 시즌 4의 시작으로 유저들이 더욱 신나게 ‘포트나이트’를 즐기실 수 있을 것”이라면서, “현재까지 공개된 내용은 시즌 4의 일부분이며, 앞으로도 유저들을 위한 참신한 콘텐츠를 계속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포트나이트’ 시즌 4와 관련된 상세 내용은 공식 카페(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트나이트 시즌
▲ '포트나이트' 시즌 4 대표이미지 (사진제공: 에픽게임즈)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포트나이트 2018. 01. 23
플랫폼
온라인 , 비디오 | PS4 , Xbox One
장르
액션
제작사
에픽게임즈
게임소개
‘포트나이트’는 에픽게임즈에서 개발한 온라인 협동 생존게임으로, 샌드박스 건설과 타워 디펜스와 같은 몰려오는 재미를 앞세우고 있다. 플레이어는 낮에 다양한 재료를 수집해 요새를 건설하고, 저녁에는 몰려오는 좀비 ...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20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