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디오

반다이남코, ‘나루토 시노비 스트라이커’ 한국어판 8월 발매

/ 1

▲ '나루토 투 보루토 시노비 스트라이커' 공식 트레일러 (영상제공: BNEK)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코리아가 오는 8월 30일(목), 자사의 PS4, PC용 대전액션게임 ‘나루토 투 보루토 시노비 스트라이커’ 한국어판을 발매한다.

‘나루토 투 보루토 시노비 스트라이커’는 원작의 설정을 충실하게 구현한 액션게임으로, 깎아지른 절벽이나 물 위를 자유로이 오가는 움직임이 특징이다. 최대 8인 멀티플레이를 지원하며, 플레이어는 원작 캐릭터를 선택해 이들이 펼치던 인술 대전을 고스란히 경험할 수 있다.


▲ '나루토 투 보루토 시노비 스트라이커' 한정판 모습 (사진제공: BNEK)

이번 발매일과 함께, 국내 한정판 판매도 확정됐다. 한정판에는 게임 본편과 주인공 ‘나루토’와 ‘보루토’ 피규어, 그리고 ‘묘목산의 신선 뚜꺼비’ 액세서리 아이템과 DLC로 구성된 시즌패스가 동봉된다.

‘나루토 투 보루토 시노비 스트라이커’ 한국어판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코리아 공식 블로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나루토 투 보루토 시노비 스트라이커' 공식 스크린샷 (사진제공: BNEK)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대전액션
제작사
반다이남코게임즈
게임소개
‘나루토 투 보루토 시노비 스트라이커’는 일본 인기 소년 만화 ‘나루토’를 기반으로 한 대전액션게임으로, 원작에 등장한 캐릭터들의 4 대 4 팀 대전을 그린다. 온라인 멀티플레이를 핵심으로, 플레이어는 4인으로 ... 자세히
이찬중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2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