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아미보와 함께, '다크소울 리마스터' 스위치 10월 발매

다크소울 리마스터
▲ '다크소울 리마스터' 대표이미지 (사진제공: BNEK)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오는 10월 18일, ‘다크 소울 리마스터’ 한국어판을 스위치로 발매한다.

‘다크 소울 리마스터’는 강대한 적과 긴장감 넘치는 탐험을 담은 액션게임으로, 다양한 무기와 마법을 활용해 난관을 헤쳐 나가는 것이 특징이다. 플레이어는 원하는 게임플레이 스타일에 맞춰, 다양한 무기로 중무장한 무자비한 전사, 강력한 마법을 구사하는 마법사 등 자유로운 커스터마이즈를 할 수 있다.

‘다크 소울 리마스터’ 닌텐도 스위치 버전은 휴대모드에서 720p, TV모드에서 180p 해상도로 플레이할 수 있다. 프레임은 모두 30fps이며, 온라인 플레이어 수는 1~6명이다. 아울러 DLC ‘심연의 아르토리우스’가 기본으로 포함된다, 이 밖에도 닌텐도 스위치와 연동이 가능한 아미보 ‘아스토라의 솔라’가 함께 발매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크소울 리마스터
▲ '다크소울 리마스터' 패키지와 아미보 (사진제공: BNEK)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다크 소울 2011. 09. 22
플랫폼
PC , 비디오 | PS3 , Xbox360 , PS4 , Xbox One , 닌텐도 스위치
장르
액션 RPG
제작사
프롬소프트웨어
게임소개
'다크 소울'은 던전을 탐험하는 긴장감, 적과 조우했을 때의 공포, 새로운 발견으로 느끼는 기쁨 등 RPG 본연의 재미와 성취감을 제공하는 게임 디자인을 추구한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폐쇄적인 분위기가 감도는 다크... 자세히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