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돌아온 악마 사냥꾼 '데빌 메이 크라이 5', 한국어 지원 확정

/ 1
한국어화 정식 발매가 결정된 '데빌 메이 크라이 5' (사진제공: 게임피아)
▲ 한국어화 정식 발매가 결정된 '데빌 메이 크라이 5' (사진제공: 게임피아)

게임피아는 캡콤아시아와 협력하여 스타일리시 액션게임 '데빌 메이 크라이 5' PS4와 Xbox One 버전을 오는 2019년 3월 8일에 한국어화해 정식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데빌 메이 크라이 5'는 스타일리시 액션게임을 대표하는 '데빌 메이 크라이' 시리즈 최신작이다. 캡콤 RE엔진을 통해 사진을 보는 것 같은 사실적인 캐릭터 디자인과 조명, 환경 효과를 구현, 한층 더 높은 경지의 액션을 선사한다.

게임에는 시리즈 전통의 주인공 단테를 비롯해 전작의 주인공인 네로, 그리고 미공개 주인공까지 총 세 명의 악마 사냥꾼이 등장한다. 각각의 캐릭터는 고유의 독특한 전투스타일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강력한 보스들과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이번 작품에서는 스파다의 아들로, 형제의 타락과 살해된 어머니에 대한 복수를 하려는 단테 일가의 이야기 또한 이어질 예정이다.


▲ '데빌 메이 크라이 5' 제작진의 한국어화 발표 영상 (영상출처: 캡콤아시아 공식 유튜브)

한편, '데빌 메이 크라이 5' 제작진인 이츠노 히데아키 디렉터, 오카베 미치테루 시니어 프로듀서, 맷 워커 프로듀서 등이 국내 유저들을 위해 한국어화를 발표하는 영상도 공개되었다.

'데빌 메이 크라이 5'는 청소년이용불가 등급으로, 오는 2019년 3월 8일 발매된다. 예약구매 일정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데빌 메이 크라이 5' 스크린샷 (사진제공: 게임피아)
▲ '데빌 메이 크라이 5' 스크린샷 (사진제공: 게임피아)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데빌 메이 크라이 5 2019년 3월 8일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액션 RPG
제작사
캡콤
게임소개
'데빌 메이 크라이 5'는 스타일리시 액션게임을 대표하는 '데빌 메이 크라이' 시리즈 최신작이다. 캡콤 RE엔진을 통해 사진을 보는 것 같은 사실적인 캐릭터 디자인과 조명, 환경 효과를 구현, 한층 더 높은 경지...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2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