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린족 투사 추가, 블소 '선계, 빛이 가둔 진실' 업데이트

'선계, 빛이 가둔 진실' 업데이트를 진행하는 '블레이드앤소울'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 '선계, 빛이 가둔 진실' 업데이트를 진행하는 '블레이드앤소울'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는 '블레이드앤소울(이하 블소)'에서 5일, '선계, 빛이 가둔 진실’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스토리 ‘10막. 빛이 가둔 진실’이 추가되며, 신규 캐릭터인 린족 투사를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계정 내 캐릭터 플레이 기록으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의협단’, 최상위 영웅급 던전 ‘뒤틀린 천무궁’ 등의 콘텐츠도 즐길 수 있다. 캐릭터의 최고 레벨도 60까지 높였다. 60 레벨을 달성하면 직업별로 새로운 패시브 무공을 사용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선계, 무림 영웅!’ 이벤트를 오늘(5일)부터 2019년 1월 2일까지 진행한다. 신석샵에서 계정당 1회 제공되는 '고속성장 이용권'을 통해 캐릭터 레벨이 60까지 오르고 ‘10막, 빛이 가둔 진실’ 스토리를 볼 수 있게 된다. 또한 이벤트 페이지에서 전설급 장신구 4종(목걸이, 귀걸이, 반지, 허리띠)과 영웅급 장신구 2종(홍문혼, 홍문성), 공격력 보석도 받을 수 있다.

10막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블소'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MMORPG
제작사
엔씨소프트
게임소개
'블레이드앤소울'은 '아이온'에 이은 엔씨소프트의 신작 MMORPG로, 동양의 멋과 세계관을 녹여낸 무협 게임이다. 질주와 경공, 활강, 강화 등으로 극대화된 액션과 아트 디렉터 김형태가 창조한 매력적인 캐릭터를...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