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워게이밍도 핵앤슬래시? 신작 '페이건 온라인' 영상 공개

/ 1

▲ '페이건 온라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워게이밍)

워게이밍은 18일 매드헤드게임즈가 만든 액션 RPG 신작 '페이건 온라인(이하 페이건)' 첫 공식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실제 플레이 모습을 담은 첫 영상으로 기원전 신화에 기반한 적들과 이에 대적하는 영웅을 통해 게임 초기 세 캐릭터의 능력과 전리품을 살펴볼 수 있다.

'페이건'은 세션 기반 액션을 특징으로 앞세웠다. 여러 빌드를 지닌 캐릭터 하나보다 다양한 고유 캐릭터로 조합을 구성하는 것이 유리하다. 장비, 기술, 캐릭터 조합은 시너지 효과가 적용되어 보스 전투와 기타 모드에 활용할 수 있다. 아울러 고유한 스토리텔링, 점진적으로 생성되는 경기장, 다양한 조합을 기반으로 한 변화무쌍한 환경을 제공한다.


▲ '페이건' 게임플레이 티저 트레일러 (영상제공: 워게이밍)

매드헤드게임즈 우로스 반자스비치(Uros Banjesevic) 공동 창립자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페이건의 전투 시스템은 처음 습득하기는 쉽지만 숙련된 플레이는 어려울 수 있다"며 "우리는 특정 기술과 특기를 지닌 독특한 캐릭터를 창조해 내기 위해 MOBA에서 영감을 얻었다. 이 전투 시스템을 통해 다양한 시나리오 속에서 다양한 일들을 해낼 수 있는 조합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워게이밍 제이콥 뷰클러(Jacob Beucler) 프로덕트 디렉터는 "페이건에는 방대한 전리품들이 있다. 우리는 플레이어들이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는 기술 향상과 버프의 효과적인 조합을 찾기 위해 다양한 시도를 해보기를 바란다. 각 캐릭터의 차이점과 장점을 이해하고 본인이 어떻게 플레이하기를 원하는지를 확인한 후 최상의 조합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페이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페이건 온라인 2019년 8월 27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매드헤드게임즈
게임소개
'페이건'은 세르비아 개발사 매드헤드게임즈가 만든 온라인 액션 RPG다. 야만적인 호드와 복수심에 불타는 고대 신에 대적하는 과정을 다룬다. 플레이어들은 기원전 신화에 기반한 악령의 디스토피아에서 전투를 펼치게 ... 자세히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2
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