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압도적 공포, '바이오하자드 RE:2' 한국어판 정식 발매

국내 정식 발매된 '바이오하자드 RE:2' PS4 버전 패키지 (사진제공: 게임피아)
▲ 국내 정식 발매된 '바이오하자드 RE:2' PS4 버전 패키지 (사진제공: 게임피아)

[관련기사]

게임피아는 호러 어드벤쳐 게임 '바이오하자드 RE:2' 한국어판을 PS4, Xbox One, PC로 25일 국내에 정식 발매했다고 밝혔다.

'바이오하자드 RE:2'는 걸작으로 칭송 받은 '바이오하자드 2'를 더욱 세밀한 표현력으로 재구성한 작품이다. '바이오하자드 1'의 폐쇄된 저택에서 무대를 옮겨 시가지에서 발생한 전염병 사태를 배경으로 한다.

이번 작품은 캡콤의 RE 엔진을 기반으로 제작되어 숨막힐 정도로 현실적인 시각요소, 심장이 요동치는 사운드, 새로운 카메라 시점 및 최신 콘솔에 최적화된 컨트롤 방식이 적용됐다. 플레이어는 신참 경찰관으로서 첫 임무수행을 하는 레온 S. 케네디, 그리고 좀비들에게 감염된 현장에서 오빠를 찾아나선 대학생 클레어 레드필드의 시점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바이오하자드 RE:2' 심의등급은 청소년 이용불가며, 게임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게임피아 공식 블로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바이오하자드 RE:2' 스크린샷 (사진제공: 게임피아)
▲ '바이오하자드 RE:2' 스크린샷 (사진제공: 게임피아)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바이오하자드 RE: 2 2019년 1월 25일
플랫폼
비디오 | PS4
장르
제작사
캡콤
게임소개
'바이오하자드 RE:2'는 캡콤 대표 공포 게임 '바이오 하자드 2'를 리메이크한 것이다. '라쿤 시티'에서 발생한 전염병 사태를 배경으로 주인공 '레온'과 '클레어' 여정을 다뤘다. 리메이크 버전은 캡콤 자체...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