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엔씨소프트 '리니지 리마스터' 최종 튜닝 중... 곧 나온다

자동사냥 기능을 지원하는 '리니지 리마스터'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 자동사냥 기능을 지원하는 '리니지 리마스터'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현재 2차 테스트 중인 '리니지 리마스터'를 곧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엔씨소프트 윤재수 CFO는 12일, 자사 2018년 4분기 실적 컨퍼런스 콜을 통해 '리니지 리마스터'의 정식 출시시점에 대해 언급했다. 윤 CFO는 "1차 테스트에서 여러 지적사항이 있어서 그것을 반영한 2차 테스트를 진행 중이다"라며 "20년 넘게 해 온 게임을 리마스터 하는 것이기 때문에 사람들의 평가가 여러 가지로 갈린다"라고 '리니지 리마스터' 개발에 대한 현황을 밝혔다.

이어 윤 CFO는 "현재는 튜닝 작업을 하는 과정이고, 완성은 멀지 않았다고 본다"며 "멀지 않은 시점에 출시할 수 있을 것"이라고 '리니지 리마스터' 출시가 멀지 않았음을 언급했다.

'리니지 리마스터'는 원작 '리니지'를 한층 업그레이드 해 새로운 생명력을 불어넣는 작업이다. 기존 대비 4배 향상된 1920x1080 풀 HD급 해상도를 필두로, 개선된 유저 인터페이스(UI), 공식 지원되는 자동사냥(PSS, Play Support System) 기능,  모바일 기기와 연동되는 M플레이어(M Player) 등이 특징이며, 역대 9번째 신규 클래스인 ‘검사', 8개 서버가 1개 왕좌를 놓고 겨루는 '월드 공성전'이 추가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리니지 1998년. 09.
플랫폼
온라인 |
장르
MMORPG
제작사
엔씨소프트
게임소개
'리니지'는 만화 '리니지'를 기반으로 개발한 1세대 온라인 MMORPG다. 핵 앤 슬래쉬 방식을 채택하여 누구나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PVP부터 '공성전' 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유저 대결 콘텐츠... 자세히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