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플래티넘게임즈, 카미야 히데키 신작 '아스트랄 체인' 깜짝 공개

플래티넘게임즈 신작 '아스트랄 체인'이 깜짝 공개됐다 (사진출처: 게임 공식 트레일러 갈무리)
▲ 플래티넘게임즈 신작 '아스트랄 체인'이 깜짝 공개됐다 (사진출처: 게임 공식 트레일러 갈무리)

'베요네타' 시리즈와 '메탈기어 라이징 리벤전스' 등 액션게임 명가로 유명한 플래티넘게임즈가 새로운 닌텐도 스위치 독점작을 공개했다. 미래풍 액션게임 '아스트랄 체인'이 그 주인공이다.

플래티넘게임즈는 14일, 닌텐도 다이렉트를 통해 신작 '아스트랄 체인'을 깜짝 발표했다. 이번 발표에서는 게임 플레이 장면이 담긴 트레일러와 함께 발매일자도 같이 공개됐다. 플래티넘게임즈는 현재 닌텐도 스위치 독점작 중 하나인 '베요네타 3'를 제작 중인 것으로 알려져 있는 터라 팬들 입장에선 상당히 급작스러운 발표였다. 

'베요네타'와 '데빌 메이 크라이'등을 제작한 카미야 히데키가 감독을 맡은 이번 작품은 근미래 대도시를 배경으로 하는 액션게임이다. 유저는 경찰이 되어 소매치기범을 잡고 거리의 쓰레기를 치우는 일부터 도시를 위협하는 세력과의 전투 등 다양한 임무를 수행하게 된다. 이 과정에서 자신의 분신과도 같은 로봇을 소환해 화려한 액션을 펼칠 수 있다. 

로봇은 인간형태로 변신해 유저와 함께 적을 공격할 수도 있으며, 동물형으로 변신해 주인공이 직접 타고 다닐 수도 있다. 로봇과 주인공은 빛나는 쇠사슬로 연결돼 있으며, 검과 총 등을 자유자재로 사용해 다양한 액션을 펼칠 수 있다. 특히 로봇과 주인공끼리 연결된 쇠사슬은 적을 포박하는 용도로도 쓰일 수 있으며, 이를 이용해 지형 지물을 이용한 잠입 액션도 구사하는 것이 가능하다.

'아스트랄 체인'은 오는 8월 30일 닌텐도 스위치로 출시되며, 한국어화 여부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 '아스트랄 체인' 공식 트레일러 (영상출처: 닌텐도 공식 유튜브)








'아스트랄 체인' 대표 스크린샷 (사진출처: 게임 공식 트레일러 갈무리)
▲ '아스트랄 체인' 대표 스크린샷 (사진출처: 게임 공식 트레일러 갈무리)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 닌텐도 스위치
장르
어드벤쳐
제작사
닌텐도
게임소개
'젤다의 전설' 시리즈 네 번째 작품인 '젤다의 전설 꿈꾸는 섬'은 1993년 게임보이로 출시된 최초의 휴대용 '젤다의 전설'이다. 그 작품이 26년 만에 스위치로 발매되는 것이다. 리메이크 버전은 스위치 성능을...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