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스타듀 밸리’ 안드로이드 버전, 삼성 갤럭시 스토어에서 출시

'스타듀 밸리'가 삼성 갤럭시 스토어를 통해 출시됐다 (사진출처: 삼성 갤럭시 스토어)
▲ '스타듀 밸리'가 삼성 갤럭시 스토어를 통해 출시됐다 (사진출처: 삼성 갤럭시 스토어)

국내에서 안드로이드로 즐길 수 없었던 ‘스타듀 밸리’가 드디어 출시됐다.

지난 20일, ‘스타듀 밸리’ 안드로이드 버전이 삼성에서 독자적으로 운영중인 소프트웨어 마켓인 갤럭시 스토어에서 출시됐다. 국내에 PC나 닌텐도 스위치, iOS 버전 등이 이미 발매됐음에도 국내 안드로이드 버전 발매가 늦어졌기 때문에, 국내 팬들은 이번 ‘스타듀 밸리’ 갤럭시 스토어 출시를 반기고 있다.

‘스타듀 밸리’는 지난 2016년에 스팀을 통해 발매된 이후, 국내에서 닌텐도 스위치 버전과 iOS 버전이 공식 출시 됐다. PS4와 Xbox One 버전 그리고 안드로이드 버전은 국내 출시가 되지 않았었다. 특히 안드로이드 버전은 직접 게이머들이 NPC들의 외형을 바꾸거나 가구나 건물의 외형을 바꾸는 리텍스처 패치가 가능하기 때문에 국내 출시를 기다리는 게이머들이 많았다.

‘스타듀 밸리’는 시골에서 한적하게 농경 생활을 즐기는 힐링 인디 게임으로, 고전 게임의 향수를 자극하는 도트 그래픽과 아기자기한 콘텐츠들로 이미 스팀과 iOS 버전이 큰 인기를 끈 바 있다.

이번에 삼성 갤럭시 스토어를 통해 국내 정식 출시된 ‘스타듀 밸리’ 가격은 9,900원이고 한국어가 지원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스타듀 밸리 2016. 02. 26
플랫폼
PC |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컨선드에이프
게임소개
‘스타듀 밸리’는 농장 경영 시뮬레이션 ‘목장이야기’에 영향을 받아 제작된 인디게임으로, 1인 개발자가 홀로 제작한 작품이다. 게임은 고전풍 느낌이 나는 2D 그래픽을 채택했으며, 농장 경영 외에도 동물 기르기,... 자세히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