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로스트아크, 신규 클래스 ‘창술사’ 사전 예약 시작

'로스트아크'가 신규 클래스 '창술사' 공개와 함께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제공: 스마일게이트)
▲ '로스트아크'가 신규 클래스 '창술사' 공개와 함께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제공: 스마일게이트)

12일, ‘로스트아크’가 첫번째 신규 클래스 ‘창술사' 공개와 함께 사전예약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신규 클래스 창술사는 무도가에서 전직할 수 있으며 창을 무기로 사용한다. 특히, 광역 공격에 특화된 ‘난무 스탠스’와 순간적으로 높은 피해를 입힐 수 있는 ‘집중 스탠스’를 상황에 맞게 변경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획득한 ‘듀얼 게이지’를 사용해 강력한 효과를 부여하는 것이 가능하다.

창술사는 오는 24일 정기점검을 통해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또한 정기점검 전까지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예약자에게는 창술사 무기 아바타 1종과 완성형 칭호 '전장을 꿰뚫는 창'을 지급한다. 또한 사전예약 참여를 SNS에 공유하면 다양한 아이템도 받을 수 있다.

'로스트아크'와 신규 클래스 창술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MMORPG
제작사
스마일게이트
게임소개
'로스크아크'는 쿼터뷰 방식을 채택한 MMORPG로, 논타겟팅 핵앤슬래쉬 액션이 핵심이다. 다양한 카메라 시점과 높낮이에 차이를 둔 입체적인 맵을 제공해, 여타 쿼터뷰 방식 게임에서 느껴지는 정적인 느낌을 상쇄했... 자세히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