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카카오게임즈 '에어' 26일 2차 테스트 돌입, 참가자 발표

▲ '에어'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크래프톤이 개발 중인 PC MMORPG ‘에어’에서 2차 비공개 시범 테스트 참가자를 발표하고,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에어’의 이번 테스트는 오는 6월 26일부터 7월 7일까지 12일간 진행된다. 테스트는 평일에는 오후 2시부터 다음날 새벽 2시까지 12시간 운영된다. 주말은 금요일 오후 2시부터 월요일 새벽 2시까지 60시간 연속 오픈할 예정이다. 카카오게임즈는 24일 테스트 신청자 중 테스트에 참가할 이용자를 선정해 발표했다. 테스터로 선정된 이용자는 오늘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게임 클라이언트를 사전에 다운로드할 수 있다.

‘에어’는 기계와 마법이 공존하는 판타지 세계관을 가진 신작 PC MMORPG다. 양 진영 벌핀과 온타리가 펼치는 대규모 진영전과 지상과 공중을 아우르는 전투 액션, 방대한 콘텐츠가 장점이다. 특히 이번 테스트에서는 다양한 진영 전쟁 콘텐츠와 전술 전환, 유물, 룬으로 완성된 새로운 전투 시스템, 상, 중, 하로 구분된 공중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MMORPG ‘에어’의 CBT 당첨자 발표 및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에어 2018 미정
플랫폼
온라인 |
장르
MMORPG
제작사
블루홀스튜디오
게임소개
‘에어’는 블루홀에서 개발하고 카카오에서 서비스하는 MMORPG로, 판타지와 기계문명이 융합된 세계관에서의 모험을 내세운다. 플레이어는 다양한 클래스 중 하나를 선택해, 거대한 비공정, 2족 보행 기계병기, 전투...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