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싹 달라졌다, 카카오게임즈 '에어' 2차 테스트 시작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7,58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 통합 10,849 View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 '에어'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는 26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크래프톤이 개발 중인 PC MMORPG ‘에어’ 2차 비공개 시범 테스트를 시작한다.

‘에어’의 2차 테스트는 26일부터 7월 7일까지 12일간이다. 테스트 시간은 평일에는 오후 2시부터 다음날 새벽 2시까지 매일 12시간 운영된다. 주말은 금요일 오후 2시부터 월요일 새벽 2시까지 60시간 연속 오픈할 계획이다. 테스트 참가자의 빠른 성장을 위해 주말에는 사냥 경험치, 골드 및 아이템 획득 상향 효과를 적용한다.

테스트에 참여하는 이용자들은 기계와 마법이 공존하는 ‘에어’의 세계에서 각 진영의 탐원대원으로 활약하며 45레벨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특히 핵심 콘텐츠인 대규모 진영 전쟁(RvR)뿐만 아니라, 상/중/하로 구분된 하늘에서 펼쳐지는 공중 전투, 전술 전환/유물/룬으로 완성된 새로운 전투 시스템 등을 즐길 수 있다.

2차 테스트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테스트에 참여해 특정 퀘스트를 완료하면, 유용한 게임 아이템과 정식 출시 후에도 지급되는 한정 코스튬도 획득할 수 있다. 

여기에 특정 레벨에 도달하면 게임 아이템과 함께 추첨을 통해 ‘에어’ 마우스 패드(300명), 무선 충전 모니터 받침대(100명)를 받을 수 있다. 아울러 테스트 기간 매일 출석하면 아이템을 획득하고, 10일 이상 출석 시 추첨을 통해 '배스킨라빈스' 기프티콘을 증정 받는다. 또한 ‘에어’의 핵심 콘텐츠인 진영 전쟁 콘텐츠 ‘용의 협곡’과 ‘요새전’ 참여 시 200명을 추첨해 블루투스 스피커 선풍기를 선물로 제공한다. 

MMORPG ‘에어’의 2차 테스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게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에어 2018 미정
플랫폼
온라인 |
장르
MMORPG
제작사
블루홀스튜디오
게임소개
‘에어’는 블루홀에서 개발하고 카카오에서 서비스하는 MMORPG로, 판타지와 기계문명이 융합된 세계관에서의 모험을 내세운다. 플레이어는 다양한 클래스 중 하나를 선택해, 거대한 비공정, 2족 보행 기계병기, 전투...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