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검은사막, 추석맞이 이벤트 및 특별 보스 공개

검은사막 추석 이벤트 (사진제공: 펄어비스)
▲ 검은사막 추석 이벤트 (사진제공: 펄어비스)

펄어비스는 강렬한 전투와 모험이 펼쳐지는 오픈월드 MMORPG ‘검은사막’에 추석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9월 5일부터 25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에게 특별 보상을 지급하는 ‘추석 스페셜 접속 보상’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14일 출석한 이용자는 ‘발크스의 조언 +60’, ‘장인의 기억’ 등 총 14종의 추석 기념 특별 보상이 주어진다.

추석 기간에 특별 출연하는 ‘어둠의 틈’ 보스 3종도 추가했다. 이용자는 18일까지 보스를 처치하면 ‘우두머리 방어구’를 얻을 수 있는 ‘분노하는 망자의 함’을 획득할 수 있다. 흑정령과 가위바위보 대결을 하는 ‘흑정령 가위! 바위! 보!’ 웹이벤트도 9월 18일까지 실시한다. 또한 추석을 맞아 게임 내 밤이 되면 보름달을 볼 수 있도록 특별 배경도 적용했다.

이와 함께 ‘검은사막’ 국내 직접 서비스 100일을 기념하는 ‘흑정령 색칠하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9월 11일까지 흑정령이 들어간 100일 축하카드에 색을 칠해 완성하고 공식 홈페이지 팬 아트 게시판에 등록하면 참여할 수 있다. 참여한 이용자 중 100명에게 추첨을 통해 ‘흑정령 인형’을 제공한다.

추석 이벤트 및 100일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검은사막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검은사막 2015. 07. 23
플랫폼
온라인 |
장르
MMORPG
제작사
펄어비스
게임소개
'검은사막'은 각종 클래스의 특성을 살린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스킬, 플레이어가 직접 느낄 수 있는 강렬한 타격감, 전술적인 면을 강조한 대규모 공성전, 개성넘치는 캐릭터와 화려하면서 사실적인 비주얼을 장점으로 ...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