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1레벨부터 궁극기 사용, 데스윙 '히오스' 정식 서버 참전

/ 1
히오스에 참전한 데스윙 (사진제공: 블리자드)
▲ 히오스에 참전한 데스윙 (사진제공: 블리자드)

파괴자 데스윙이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공식 서버에 참전했다.

데스윙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 등장하는 위협적인 모습을 그대로 가지고 시공의 폭풍에 참전했다. 그 어떤 영웅보다 거대한 몸집을 자랑하는 데스윙은 고유 능력인 죽음의 위상(Aspect of Death)을 통해 영구 저지불가와 방어력을 갖추고 있다.

또한 파괴자(Destroyer)와 세계 파괴자(Worldbreaker) 두개의 형상을 통해 다른 영웅들에 비해 더 많은 기본 기술을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1레벨부터 강력한 궁극기인 대격변(Cataclysm)을 사용할 수 있으며, 10레벨에는 대격변을 강화하거나 또 하나의 궁극기인 우레의 포효(Bellowing Roar)를 습득해 군중제어 능력을 보강할 수 있다.

다만, 강력한 만큼 전략적인 플레이가 필요한 영웅이다. 아군으로부터 모든 치유효과나 강화효과를 받을 수 없어 플레이어 스스로가 전장 참여 및 이탈을 잘 결정해야한다. 데스윙은 치유효과를 받을 수 없는 대신 용의 비상(Dragonflight)을 통해 비행 중 체력을 회복할 수 있지만, 기술을 시전하거나 피해를 받은 직후 4초의 재사용대기시간이 발생해 전투의 흐름을 잘 읽고 행동해야 생존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데스윙의 대부분의 기본기술들은 짧은 시전 시간을 가지고 있어 피해를 극대화하기 위해서는 적들의 움직임을 예측하거나 아군의 군중제어와 연계하는 노련함이 필요할 것으로 예상된다. 

데스윙은 게임 내 상점에서 시공석(1000 시공석) 혹은 골드(2만 골드)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AOS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은 블리자드의 대표 게임 '워크래프트'와 '스타크래프트', '디아블로' 시리즈에 등장하는 주요 캐릭터들이 총출동하여 전투를 벌이는 AOS 게임이다. 이전까지 '블리자드 도타', '블리자드...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