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롤 기반 신작 2종, ‘몰락한 왕’과 ‘시간/교차’ 공개

▲ 라이엇포지 신작 '몰락한 왕' (사진: 공식 영상 갈무리)

라이엇게임즈가 아닌 외부 개발사가 만든 리그 오브 레전드 세계관 게임이 등장했다. 라이엇포지가 신작 2종을 공개한 것이다. 

13일, 미국 로스엔젤레스에서 열린 더 게임 어워드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룬테라’ 세계관을 배경으로 한 ‘몰락한 왕’과 ‘시간/교차’가 공개됐다. 각각 에어쉽 신디케이트와 더블 스탤리온 게임즈가 개발 중이며, 라이엇포지가 유통을 맡는다.

먼저 공개된 ‘몰락한 왕’은 리그 오브 레전드 세계관의 ‘불타는 파도’ 이후 시점을 다루는 턴제 RPG다. 플레이어는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이 돼 번화한 빌지워터와 기이한 그림자 군도를 탐험한다.

▲ 몰락한 왕 공식 소개 영상 (영상출처: 라이엇포지 공식 유튜브 채널)

‘시간/교차’는 액션 플랫폼 게임이다. 시간을 왜곡하는 장치를 보유한 챔피언 ‘에코’가 주인공이며, 플레이어는 이 에코가 돼 ‘자운’의 거리를 누비는 모험을 하게 된다. 라이엇포지는 게임에 대해 설명하며, ‘시간을 조작하는 능력에는 많은 결과가 뒤따른다’라고 해 적을 조우해 전투를 벌일 때 시간 조작 능력을 사용할 수 있지만, 일정 페널티가 존재함을 유추할 수 있다.

‘몰락한 왕’을 만든 개발사 에어쉽 신디케이트는 최근 다크사이더스 외전 액션RPG ‘다크사이더스: 제네시스’를 출시해 호평을 받았다. ‘시간/교차’ 개발을 맡은 더블 스탤리온 게임즈는 2D 카툰풍 액션 게임을 주로 만든 개발사다.

‘몰락한 왕’과 ‘시간/교차’는 PC와 콘솔로 나올 예정이며, 출시일은 미정이다.

▲ 챔피언 에코가 주인공으로 나오는 '시간/교차' (사진: 공식 영상 갈무리)

▲ '시간/교차' 공식 소개 영상 (영상출처: 라이엇포지 공식 유튜브 채널)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AOS
제작사
라이엇게임즈
게임소개
'리그 오브 레전드'는 실시간 전투와 협동을 통한 팀플레이를 주요 콘텐츠로 내세운 AOS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100명이 넘는 챔피언 중 한 명을 골라서 다른 유저와 팀을 이루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전투 전에... 자세히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20
01